괴도 팬텀
돈과 수련의 상관관계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프레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중앙홀
퀘스트허세는 괴도의 미학 (완료)
직업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2413

상태정보
시작가능
검은 마법사를 봉인하기 전, 레벨 300이 되기까지 얼마나 시간과 노력이 들었는지 완전히 잊고 있었다. 레벨... 어느 세월에 올리냐... 벌써부터 의지가 팍팍 깎인다. 아란 같은 수련 매니아가 아닌 이상 누구나 싫을 거라고. 아니 아란도 싫을 거야.
진행중
알프레드는 그럴 줄 알았다는 표정으로 뭔가를 꺼내왔다. 투명한 병에 기체도 액체도 아닌 묘한 무언가가 담긴 것이었는데... 뭐? 경험을 올려주는 아이템이라고? 세상이 좋아지긴 좋아졌다. 별 게 다 있네. 어서 먹어보자!
완료
확실히 레벨이 올랐다. 레벨 18까지! ...배부른 소리해서 미안한데, 최소한 레벨 70은 되어야 한다고 하지 않았어? 이래서야 어느 세월에 레벨을 올린다는 말이야?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프레드
레벨을 올리는 게 그리 쉬울 리가 없지요. 게다가 한 번 간 길이기 때문에 더 허망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주인님. 주인님에게는 의지보다 더 큰 무기가 있지 않습니까?

...무기?  
1
알프레드
네. 주인님만의 무기... 돈 말입니다. 초호화 비행선 크리스탈 가든을 주문 제작하고, 수많은 정보원을 고용해 메이플 월드의 정보를 모으게 만든 원동력.

...돈이 많다고 레벨이 자동으로 올라가진 않는걸...  
2
알프레드
아뇨. 올라갑니다. 이 포션을 마시기만 하면요.
yes\0
알프레드
이 포션은 특별한 방법으로 제작되어 경험을 쌓아 레벨을 올리면 그와 동일한 양의 경험치가 자동으로 축적되는 효능을 갖고 있지요. 어떤 이벤트로 인해 생긴 거라던데... 우연찮게 파는 사람을 구했습니다. 어서 쭉 들이키시지요.
no\0
알프레드
주인님께 해가 되는 물건을 권하지는 않습니다.
진행중0
알프레드
어서 포션을 주욱 들이키시지요. 인벤토리를 열어 아이템을 더블클릭 하시면 됩니다.
1
알프레드
포션을 다 드시고 나서 레벨이 오르셔야만 그 다음 퀘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답니다.



 알프레드가 준 경험치 비약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