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팬텀
허세는 괴도의 미학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프레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중앙홀
퀘스트크리스탈 가든의 주인 (완료)
직업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24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래봬도 영웅이라고 불렸던 몸, 화려한 등장으로 시그너스 기사단 및 메이플 월드의 모두에게 멋지게 기억되고 싶은 게 당연한 일 아닌가? 알프레드는 너무 깐깐하다.
진행중
알프레드가 지적한 대로, 힐라를 쫓아낸 건 좋았지만 좀 너무 화려하게 일을 벌였을지도 모르겠다. 소올직히 말해서 레벨이 낮긴 하거든... 끄응. 다시 전면에 나서려면 얼른 수련을 해서 레벨을 좀 올려놔야겠지? 

주황버섯 0 / 30
완료
주황버섯이 이렇게 강한 몬스터였나? 다 퇴치하긴 했는데... 좌절이다. 이렇게 약해서야 어느 세월에 옛날만큼 레벨을 올리냔 말이다. 검은 마법사 이 자식... 용서하지 않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프레드
멋지게 군단장을 속여넘긴 것까지는 좋았지만, 문제는 그 다음이군요. 시그너스 기사단 및 다른 사람들까지 주인님이 엄청나게 강하다고 착각할 텐데... 하지만 주인님의 레벨은 고작...

으윽, 곤란한 곳을 찌르지 마! 허세는 괴도의 미학이라고! 원래는 정말 레벨이 높았다고! 검은 마법사의 저주 때문에 이 모양이 되긴 했지만 옛날에는 강했다고! 정말이라니까!  
1
알프레드
...뭐, 그렇다고 칩시다. 어쨌건 중요한 건 허세 부린 것에 비해 주인님이 너무 약해서 다시 그들 앞에 모습을 드러낼 수조차 없다는 거니까요.

아아, 알았어. 알았다고. 수련하라는 말이지? 안 그래도 수련할 생각이었어. 얼음에서 깨어난 이후로 계속 바빠서 수련을 미루고 있었으니까. 수련을 해서 허세가 아니게 되도록 해주지!  
2
알프레드
잘 생각하셨습니다, 주인님. 수련장에 미리 주인님의 레벨에 맞는 적절한 몬스터를 준비해 놓았으니 가서 녀석들을 퇴치하며 주인님의 상태를 점검해 보시지요.
yes\0
알프레드
수련장에 준비해 놓은 몬스터는 주황버섯입니다. 아시다시피 참 약한 몬스터입니다만 방심하지 마십시오. 허허... 왜냐고요? 그야 주인님의 레벨을 보시면 아시겠지요.
no\0
알프레드
주인님께서 수련 대신 하신 일이 많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 수련을 미룰 수는 없는 법. 어서 수련을 하시지요.
진행중0
알프레드
수련은 잘 하고 오셨습니까? 

좌절했어...  
1
알프레드
네?

좌절했다고! 악! 언제 다시 수련을 해서 그 레벨을 올리지?!  
2
알프레드
......

으아아~ 완전 잊고 있었어! 레벨 올리는 게 엄청 어렵다는 사실을 말이야! 옛날에도 수련하는 게 그렇게 싫었는데!  
3
알프레드
주인님...

다시 그 지긋지긋한 노가다를 하라니! 안돼! 그럴 수는 없어! 아아아아... 검은 마법사! 용서하지 않겠다!  
4
알프레드
...레벨 올리는 게 그렇게 쉬우면 세상에 초보자는 없겠지요.



 하얀 포션 알약 10개
 파란 포션 알약 10개

 800 exp
stop\mob\0
알프레드
아직 수련장으로 안 가신 겁니까? 이 크리스탈 가든을 제작할 때 수련장도 일부러 만들어 두셨지 않습니까? 이럴 때 사용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