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팬텀
베딘의 실수

구분필요조건

! NPC 알프레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중앙홀
퀘스트부의 상징 라이딩 (완료)
직업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24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유능한 집사 알프레드는 역시나 먼저 라이딩을 주문해 놓았다고 한다. 어떤 걸 주문했을까? 당연히 괴도 팬텀에 어울리는 물건이겠지? 
진행중
알프레드가 주문한 라이딩은 다름아닌 오픈카라고 한다. 마가티아의 연금술사들에게 비싼 돈을 주고 주문제작을 맡겼다는데... 근데 왠지 물건이 안 온다고 한다. 아~ 기다릴 수 없어! 마가티아의 베딘을 직접 만나 봐야겠다!
완료
오픈카를 찾으러 왔다고 말하자 베딘은 무척 당황한 것 같다... 뭐지? 뭔가 문제라도 있는 건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프레드
주문한 라이딩은... 주인님에게 딱 어울릴만한 오픈카입니다. 금박 장식을 넣어 아주 화려하게 해달라고 귀띔해 놨으니 분명 마음에 드실 겁니다.

오오오! 오픈카? 그거 멋진데? 마가티아의 연금술사들에게 제작을 의뢰한 거야? 이 크리스탈 가든처럼 당연히 특별 주문품이겠지?  
1
알프레드
물론입니다. 모든 재료를 최고급으로 해달라고 해놨습니다. 그런데 물건이 도착을 안 하는군요... 택배로 보내주기로 했는데. 무슨 문제라도 생겼나... 

왜지? 무슨 일이지? 무슨 이유야? 아~ 기다릴 수 없어. 궁금해! 무지무지 궁금하다고!  
2
알프레드
흠. 기다리시지 못하겠다면, 직접 가보시겠습니까? 직접 찾으러 간다면 그쪽에서도 좋아하겠지요. 특별 주문품이라 택배로 보내기도 비싸거든요.
yes\0
알프레드
마가티아, 제뉴미스트 소속의 연금술사 베딘을 찾아가 보십시오. 그가 오픈카를 만들어 주기로 했으니까요. 방금 드린 제작 의뢰서를 주면 바로 알아볼 겁니다.
no\0
알프레드
가실 의욕까진 없으신 거군요... 뭐, 그럼 기다려 보죠.
진행중0
베딘
아, 바쁘다, 바빠... 정신 없는데 무슨 일이야? 제뉴미스트에 관심이라도 있는 거야? 상대해 줄 시간 없으니까 카슨님에게 가봐...가 아니라!
yes\0
베딘
그, 그 종이는 혹시... 오픈카를 주문한 분이신가요? 으, 으으... 저, 저기... 그, 그러니까 그 오픈카는... 아직 개발이 진행 중이라서...
stop\npc\0
알프레드
아직 마가티아로는 안 가신 겁니까? 제뉴미스트의 연금술사 베딘에게 오픈카를 주문했답니다.
stop\item\0
베딘
아... 하필이면 그 많은 부품 중에 리튬 엔진을 망가뜨리다니... 왜 그랬지. 아아, 아아아, 어떻게 하지? 월급으로 메꿀 수준이 아니잖아...
lost\0
알프레드
네? 의뢰서를 잃어버리셨다고요? 주인님이 원래 그런 분이 아니실텐데... 다행히 복사본도 충분히 있습니다. 다시 준비해 드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