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팬텀
부의 상징 라이딩
레벨 100이상

구분필요조건
직업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24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뭔가... 메이플 월드를 돌아다니다 보면 거슬리는 게 있다. 왠지 그것들이 무척이나 눈에 띈다. 딱히 필요할 것 같지는 않은데 왠지 없으니 아쉬운 그것은...
진행중
필요하냐면 별로 필요하지는 않지만 남들이 갖고 있는 것을 보면 부러운 그것! 그것은 다름 아닌 라이딩이다. 이 괴도 팬텀님이 남이 가진 걸 부러워하고만 있을쏘냐! 어떻게 하면 라이딩을 구할 수 있을지 알프레드에게 물어 볼까?
완료
알프레드는 마침 멋들어진 오픈카를 하나 주문해 놨다고 한다. 오오, 역시 내 집사! 말하지 않아도 척척 준비해 주는구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메이플 월드를 돌아다니다 보면 무척이나 눈에 띄는 그것이 존재한다. 그것은 다양한 형태를 지녔지만, 하나같이 무척 화려해서 그것과 함께 있는 사람을 돋보이게 해준다.
1
(캐릭터 이름)
솔직히 말해서 그것이 살아가는데 꼭 필요할 것 같지는 않다. 하지만 남들은 다 있는 그것이 이 괴도 팬텀님에게만 없다니... 그런 것은 참을 수 없어! 어떻게든 그것을 구해봐야겠다!
yes\0
(캐릭터 이름)
그것! 바로 라이딩 말이다! 옛날에는 메르세데스가 말이나 타고 그러는 정도였는데 대체 요새는 왜 저렇게 멋진 게 많은 거야? 알프레드에게 말해서 하나 구해봐야지 안되겠어!
no\0
(캐릭터 이름)
그것... 역시 필요하지는 않다. 하지만... 하지만...!
진행중0
알프레드
오, 크리스탈 가든에는 오랜만에 올라오신 것 같습니다. 주인님. 수련은 잘 되시는 모양이군요. 호오, 과연. 이 정도면 큰 소리 친 게 부끄럽지는 않을 수준은 된 거 같군요.

잠깐! 알프레드... 지금은 그게 중요한 게 아니야. 난 나에게 뭔가 커다란 것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어! 다른 사람들은 다 갖고 있는데 이 괴도 팬텀님에게는 없는 그것!  
1
알프레드
...그것?

그것은 바로 라이딩이야! 폼나는 라이딩! 세상 많이 좋아졌어? 예전에는 메르세데스 같은 엘프나 유니콘을 탈 수 있었는데 요새는 별걸 다 타고 다니던데?  
2
알프레드
...아, 라이딩 말씀이셨군요. 뭐, 주인님이 사시던 시대에서 수백 년이나 지났으니까 당연하지요. 안 그래도 마침 주인님에게 어울릴만한 라이딩을 주문해 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