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팬텀
[전직] 괴도가 된 이유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또 다른 비밀창고 (완료)
직업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24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밀창고를 찾아 아리안트로 왔다. 설마 이번에도 자물쇠가 고장 나지는 않았겠지? 비싼 자물쇠가 다 망가졌을라고...
진행중
오르비스와는 달리 자물쇠는 고장나지 않았다. 대신 허락도 받지 않은 녀석들이 둥지를 틀고 있다... 귀찮은 먼지 난쟁이들을 모두 퇴치해야만 창고로 들어갈 수 있는 모양이다. 하아~ 청결하게 살자고, 우리.
완료
기술 연구 일지를 보며 3차 전직을 완성했다... 오래 전 훔쳤던 물건들로 가득한 창고를 보니 갑자기 기분이 이상해진다. 정말 그때로부터 수백 년이나 지났다는 게 느껴져서...? 글쎄. 모르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흠... 근데 뭔가 기척이 이상한데. 왠지 안에서 뭔가 소리가 들리는 듯한 기분이... 어서 들어가 보자.
yes\0
(캐릭터 이름)
어쨌든 들어가볼까?
진행중0
(캐릭터 이름)
3차 전직까지 완료인가... 순조롭다면 순조롭지만 어쩐지 이상한 기분인걸? 그러고 보니 이 창고에 우리 가문의 보물들을 넣어 뒀는데...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참 낯설다. 벌써 그때로부터 수백 년의 시간이 지난 건가...
yes\0
(캐릭터 이름)
돈은 많지만 명예는 없는, 천박한 졸부 가문. 보석으로 품위를 살 수 있다 믿었지만 누구에게도 인정 받지 못한 그런 집안이었지만 수백 년 전에 사라져버렸다니 어쩐지 묘한 기분이다... 그런 자들이 싫어서 괴도가 되었는데... 후후.
yes\1
(캐릭터 이름)
팬텀이라는 이름을 얻으면서 예전 이름을 버렸지만 사실 내 원래 이름은... 훗... 이제와서 떠올려 봐야 소용 없겠지? 그냥 잊어 버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