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 팬텀
[전직] 또 다른 비밀창고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직업팬텀(2차)

상태정보
시작가능
제법 레벨이 오르고 있다. 큰소리 쳐놓은 것도 있고 점점 실체를 보여가는 블랙윙과 군단장들도 있으니 슬슬 새로운 능력을 보여줘야 할 것 같은데...
진행중
이번에는 아리안트에 숨겨 놓은 비밀창고를 찾아가야 할 것 같다. 황량한 사막에 의외로 거부가 많아 꽤나 훔쳐 놓은 보물이 많았던 걸로 기억한다. 그럼 유랑단의 텐트로 가볼까나.
완료
아리안트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그대로인 것 같다. 척박하고 황량하고 가난한 사람들은 여전히 가난하고 부자인 사람들은 여전히 부자이고... 예전에도 이런 모습이 싫었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레벨 60. 큰소리 쳐놓은 걸 약간이나마 메울 레벨이 되었다. 하지만 그보다 중요한 건 점점 실체를 드러내는 블랙윙 및 군단장들이겠지. 그 녀석들을 상대하려면 3차 전직은 필수이다.
1
(캐릭터 이름)
3차 전직 즈음에는 스승님과 함께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며 꽤나 많은 기록을 남겨 뒀다. 그 기록들을 찾으면 금방 3차 전직을 할 수 있을 거라고 본다. 그 기록이 있는 곳은...
2
(캐릭터 이름)
아리안트. 사람이 덜 다니는 유랑단의 텐트 뒤쪽에 창고를 만들어 놨던 기억이 난다. 아리안트의 거부들을 털며 신기술을 만들었지. 그때 참 즐거웠는데. 후후후...
3
(캐릭터 이름)
어서 가볼까? 아리안트는 얼마나 많이 변했을지 궁금하다.

<수락하면 아리안트 인적 드문 곳으로 이동합니다.>
no\0
(캐릭터 이름)
어디였더라... 기억이 안나. 아, 창고가 한 두 군데여야 말이지.
진행중0
(캐릭터 이름)
흐음... 아리안트는 여전하구만. 여전히 척박하고, 여전히 황량하다. 그러면서도 묘하게 부유한 자들은 존재한다. 가난한 사람들은 여전히 가난하고 부자인 사람들은 여전히 부자고... 칫.
yes\0
(캐릭터 이름)
뭐, 그들의 일이고 알아서들 해결할 테지만... 분위기를 보아하니 알아서 해결하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고. 상관하지 말고 할 일이나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