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아르웬의 물감 2
레벨 2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아르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아르웬의 물감 1 (완료)


경험치 1,000

 하얀 포션 3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의 요정 아르웬이 벽화일로 다시 한번 도움을 요청하는데...
진행중
엘리니아의 요정 아르웬이 이번에는 하얀색과 검은색 물감이 부족하다며 부탁해왔다. 물감의 재료인 콜드아이의 꼬리서전아이의 꼬리를 40개씩 구해다 주자.

콜드아이의 꼬리 0/40
서전아이의 꼬리 0/40
완료
아르웬에게 하얀색과 검은색 물감의 재료인 콜드아이의 꼬리와 서전아이의 꼬리를 구해다 주었다. 그런데,..대체 어떤 그림을 그리려는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아르웬
저번에 물감 재료를 구해다 주신 분들이군요. 마침 잘 오셨어요. 이번에도 물감이 떨어져서 그런데, 도와주실 수 있나요? 도와주신다면 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것을 드리죠
yes\0
요정 아르웬
전에 구해다 주신 물감 재료 덕분에 그림이 마르기 전에 노란색과 초록색 물감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었어요. 그렇지만 이번엔 하얀색과 검은색이 떨어졌어요.
yes\1
요정 아르웬
하얀색과 검은색 물감을 만들기 위해선 콜드아이의 꼬리서전아이의 꼬리가 필요해요. 아무래도 많이 쓰일 것 같으니 40개 정도 있으면 충분할 것 같아요. 이번에는 저번보다 북쪽숲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야 구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no\0
요정 아르웬
역시 인간은 친절하지 않군요...
진행중0
요정 아르웬
물감 재료는 구해오셨나요?
1
요정 아르웬
콜드아이의 꼬리 40개...서전아이의 꼬리 40개...모두 구해오셨군요. 이제야 벽화를 완성할 수 있겠어요.



 하얀 포션 30개

 1000 exp
yes\0
요정 아르웬
이제 물감 재료도 구했고, 어서 물감을 만들어, 벽화를 완성해야 겠어요.
stop\item\0
요정 아르웬
물감을 만들기엔 턱없이 부족해요. 콜드아이의 꼬리 40개, 서전아이의 꼬리 40개가 있어야 물감을 만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