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아일랜드
아르웬의 물감 1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아르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경험치 600

 주황 포션 3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의 요정 아르웬이 급하게 도움을 필요로 하는데...
진행중
엘리니아 마법학교의 축제에서 벽화 그리는 일을 맡게 된 아르웬은, 벽화에 쓸 노란색과 초록색 물감이 부족하여 그림을 완성하지 못하고 있다. 물감의 재료인 이블아이의 꼬리 20개커즈아이의 꼬리 20개를 구해서 가져다 주자.

이블아이의 꼬리 0/20
커즈아이의 꼬리 0/20
완료
아르웬에게 물감의 재료인 이블아이의 꼬리와 커즈아이의 꼬리을 구해다 주었다. 저게 벽화를 그리는 아르웬 특제 물감의 재료라니...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아르웬
급한일이에요! 사실 인간에게 도움을 청하고 싶진 않지만, 도와줄 사람이 당신 밖에 없네요. 도와주실 수 있나요?
yes\0
요정 아르웬
이번에 마법학교에서 축제를 여는데, 벽화 그리는 일을 맡게 되었어요. 벽화를 그릴 때에는 제가 만든 특제 물감을 써야 되요. 일반 물감은 쉽게 흘러내리기 때문에, 그림을 그릴 수가 없거든요.
yes\1
요정 아르웬
그런데 마침 노란색과 초록색 물감이 떨어졌지 뭐에요. 이번에 그리는 벽화에는 꼭 필요한 데다가...그림이 마르기 전에 노란색과 초록색을 칠해야 하기 때문에 한시가 급해요.
yes\2
요정 아르웬
이 물감들을 만드려면 이블아이의 꼬리커즈아이의 꼬리가 필요해요. 각각 20개씩 있으면, 벽화에 필요한 물감을 충분히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물감의 재료들은 북쪽숲에서 구할 수 있어요.
no\0
요정 아르웬
역시 인간에게 기대하는게 아니었는데...
진행중0
요정 아르웬
재료를 전부 구해오셨군요. 자 물감을 만들어야 하니, 어서 저에게 주세요.
1
요정 아르웬
감사합니다. 덕분에 물감을 만들 수 있게 되었어요. 이걸 드릴게요. 모험에 도움이 될 거예요.



 주황 포션 30개

 600 exp
yes\0
요정 아르웬
전 이제 어서 물감을 만들러 가봐야 겠군요. 이만...
stop\item\0
요정 아르웬
이블아이의 꼬리커즈아이의 꼬리는 아직인가요? 그림이 마르기 전에 얼른 덧칠해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