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뮤네의 우울
레벨 7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뮤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우렐, 에우렐
퀘스트아이를 찾아라2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납치되었다가 돌아온 엘프의 아이 뮤네... 과연 그 아이는 괜찮을까? 물론 아스틸라가 뮤네를 살폈으니 당연히 건강하겠지만... 마음이 쓰인다. 뮤네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뮤네는 슬픈 것 같다. 납치는 조금도 신경쓰지 않고 있지만, 저주를 받아 친구들도 선생님도 모두 얼음 속에 갇혀 있는 이 상황을 견디기 어려운 모양이다. 쓸쓸해하는 뮤네를 위해 더 즐거운 노래를 틀어 보자.
완료
뮤네는 조금 기분이 밝아진 거 같다. 다른 아이들이 모두 깨어나 이 아이를 행복하게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뮤네
아, 안녕하세요. 메르세데스님... 메르세데스님이 절 구해주셨다고 들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우울해 보이는구나. 기분은 괜찮니?  
1
뮤네
훌쩍... 슬퍼요. 디테도 로아도 선생님도 모두들 얼음 속에 갇혀 있어요. 아스틸라 할머니도 바쁘고 필리우스 형아도 바쁘고 다니카 누나도 바쁘고... 너무 쓸쓸해요.

그래? 그럼 나라도 놀아줄까?  
2
뮤네
그건 안돼요. 훌쩍... 메르세데스님은 수련하시느라 바쁘잖아요. 방해하면 안 된다고 기사 아저씨들이 말했어요. 저는 괜찮으니까, 훌쩍, 메르세데스님은 열심히 수련하세요.
yes\0
뮤네
(뮤네는 대견하게도 나를 방해하지 않겠다며 울음을 참고 있다... 물론 수련이 급하지만 이 아이를 위해 무언가 해줄 수 있는 일은 없을까? 조금이라도 기분을 전환할 수 있도록 음악이라도 틀어주는 건 어떨까?)
진행중0
뮤네
이 노래는... 뭔가 듣기만 해도 엄청 힘이 나면서 신나요! 메르세데스님이 틀어주신 건가요? 정말 감사합니다!

 38277 exp
 3
 카리스마 100, 카리스마 100
yes\0
뮤네
아직 친구들이 없어서 쓸쓸하지만... 노래를 들으며 참고 있을게요! 메르세데스님, 열심히 수련하셔서 꼭 친구들을 구해주세요!
stop\default\0
뮤네
훌쩍. 울지 않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