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아이를 찾아라2
레벨 7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르티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발전소 로비
퀘스트아이를 찾아라1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이의 목숨을 가지고 장난을 치다니... 이 여자 대체 뭐지? 블랙윙이라는 건 원래 이런 조직인 건가? 르티에에게 말을 걸자.
진행중
르티에는 이번에는 진짜라면서 오른편에 있는 발전소 보안대에서 발전소 입구로 들어가 보라고 말했다. 그 안에 당신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며... 아이는 무사한 거겠지? 
완료
검은 마법사의 부하 중 한 명... 어둠의 정령 오르카를 쓰러뜨렸다. 오르카를 여기서 만날 줄이야... 정신이 없지만 잊지 말고 아이를 챙기자. 다행히 숨을 쉬고 있다... 다친 곳은 없는 것 같다. 아이를 데리고 마을로 돌아가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르티에
농담이 통하지 않는 분이네요. 전 농담이 통하지 않는 고지식한 사람을 좋아하지만, 지금 당신을 붙잡아 놓으면 그 분이 화를 낼 테니... 이만 그 분이 기다리시는 곳으로 당신을 안내해 드리죠.
1
르티에
오른쪽 포탈을 타고 들어가면 발전소 보안대가 있는데, 거기 발전소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그리로 들어가시면 당신이 그토록 찾는 아이가 있을 거예요. 자아, 그렇게 화만 내지 마세요. 아이가 무서워서 울음이라도 터뜨리면 어쩌시려고. 우훗.
no\0
르티에
어머나, 이번에는 거짓말이 아니랍니다. 믿어 주세요.
진행중stop\npc\0
르티에
오른쪽에 포탈을 타고 발전소 보안대로 가보시면, 발전소 입구가 보일 거예요. 그 안에 당신이 기다리는 사람이... 아니, 당신을 기다리는 사람이... 후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