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기사와 엘프
레벨 2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일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우렐
퀘스트모자라는 것과 완성한 것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시그너스 기사단에서 파견된 기사 페일이 뭔가 궁금한 게 있는 모양이다. 처음으로 보는 엘프 마을에 호기심이 생긴 것 같은데... 에우렐에서 페일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기사 페일은 마을의 전투장로 다니카가 열심히 수련하는 장면을 보았다고 한다. 그런데 그 모습을 보니 예사롭지 않게 강한 것이, 실력이 보통이 아니더라고 한다. 대체 나이가 몇이길래 그렇게 강한지 궁금하다는데...
완료
페일은 다니카의 나이를 듣고 깜짝 놀란 것 같다. 어린 나이에 무서운 실력으로 전투장로까지 된 그 아이의 천재성에 놀란 모양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일
안녕하십니까, 메르세데스님! 파견된 기사 페일이라고 합니다. 수련은 잘 하시고 계십니까? 마을은 평화롭습니다. 별다른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계속 수고해 주시오.  
1
페일
네! 그런데, 솔직히 제가 할 일이 그렇게 많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 다니카양이 수련하는 모습을 봤는데 그런 열혈수련은 처음이더군요. 엄청 놀랐습니다.

(예전의 힘을 찾으려고 열심히 수련하는 모양이구나.)  
2
페일
열심히 하는 것도 하는 거지만 실력도 무척 좋더군요. 정말 감탄했습니다. 대체 나이가 몇이길래 그렇게 강한 건가요?
yes\0
페일
그런 작고 귀여운 소녀가 커다란 활을 자유자재로 다루다니... 메르세데스님도 놀랍지만 전 다니카양이 더 신기하더라고요. 몇 살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no\0
페일
음... 혹시 엘프의 나이는 물으면 안 되는 풍습이 있나요?
진행중0
페일
아직 나이도 어려보이는데 벌써 그 정도 실력이라니, 조만간 이리나님과 필적할 것 같더군요. 다니카양은 대체 몇 살이길래 그토록 강한 건가요?

잠들어 있던 시절을 제외하면... 240살 정도라고 하오.  
1
페일
...네?! 음. 내 귀가 이상한 건가? 뭔가 잘못 들은 것 같은데... 뭐라고요? 죄송하지만 다시 한 번만 말씀해 주시지 않겠습니다. 2로 시작했던 거 같은데...

240살. 한창 귀여울 나이지.  
2
페일
...음... 음... 그렇군요. 240살... 한창 귀여울 나이... 240살이? 한창 귀엽다고? 내가 잘못 들은 거 아닌가? 24살도 많은 거 같은데 240이라니... 잘못 들은 걸 거야.

 6000 exp
 1
 의지 20
yes\0
페일
(기사 페일은 뭔가 중얼거리기 시작했다. 그토록 어린 나이에 전투장로가 된 다니카의 천재성에 감탄하는 모양이다. 하긴, 정말 놀라운 일이니까.)
stop\quest\0
페일
다니카양이 몇 살인지 메르세데스님도 모르시는 건가요? 음... 하긴 왕이니 바쁘시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