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시그너스의 사과
레벨 7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랄리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우렐
퀘스트적과 동료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시그너스 기사단에서 파견된 기사, 랄리크가 할 말이 있는 것 같다... 에우렐에서 랄리크를 만나보자.
진행중
랄리크는 자신의 판단미스가 아이를 잃어버리는 참사를 불렀다며 정중히 사과했다. 기사단의 책사 나인하트가 이 일에 대해 조금이라도 사과하는 마음을 표하고 싶어하니 에레브로 가달라는데...
완료
에레브에서 나인하트를 만났다. 그는 여제 시그너스가 이번 일에 대해 진심으로 미안해하고 있다며 그녀를 대신해 사과했다. 그러면서 사과의 뜻이라며 무기를 하나 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랄리크
...면목이 없습니다, 메르세데스님. 에우렐을 지키기 위해 파견된 기사가 오히려 마을 사람을 위험에 처하게 만들다니요.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습니다. 제 판단미스가 불러온 이 참사를 어찌 사과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1
랄리크
허나 시그너스 기사단 전체가 저와 같이 허술한 자라고 생각지는 말아주십시오. 그저 제가 부족해서 생긴 일, 이 일이 우리 시그너스 기사단과 에우렐 사이의 우정에 악영향을 미치지는 않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2
랄리크
그런 의미에서, 기사단의 책사 나인하트님이 이 일에 대해 정식으로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싶으시다고 합니다. 물론 아이를 다치게 할 뻔한 이 일을 보상하기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한 번 에레브를 찾아가 주시지 않겠습니까?
yes\0
랄리크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메르세데스님... 그리고 그 아이에게도 미안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진행중0
나인하트
다시 만나 뵙게 되어 영광입니다, 메르세데스님. 불미스러운 일로 여기까지 방문하시게 만들어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기사단의 정신 교육을 제대로 시켰으니, 부디 이번만은 너그럽게 넘어가 주시지 않겠습니까?



 하이네스 윌 1개

 35442 exp
 카리스마 100
yes\0
나인하트
아이를 다치게 할 뻔한 것에 대해 진정한 보상이 되긴 어렵겠지만... 사과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준비한 물건입니다. 여제께서도 이 일을 무척 안타깝게 여기고 계시니 부디 우리가 메르세데스님과 에우렐에 가진 호의를 오해하지는 말아 주십시오.
yes\1
나인하트
...아, 그 무기 말입니까? 이번 일을 저지른 기사 랄리크가 책임지고 본인의 월급까지 반납해 장만한 무기입니다. 다른 기사를 파견할까 했지만, 한 번 실수를 한만큼 더 열심히 에우렐을 지키리라 믿고 한 번만 더 그에게 맡겨보기로 했습니다. 미덥지 못하시겠지만 메르세데스님께서도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
stop\npc\0
랄리크
아직 나인하트님께는 안 가신 겁니까? 그... 대화하기 편한 분은 아니죠, 그 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