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또다른 자신?
레벨 7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랄리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우렐
퀘스트거짓 정보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을을 지켜주는 시그너스 기사단의 대표, 기사 랄리크에게서 연락이 온다. 무슨 일이지? 랄리크에게 응답하자.
진행중
랄리크는 얼마 전에 데려간 아이는 잘 있냐며, 밖으로 옮기는 게 좋지 않은 일은 아니었을까 걱정이라고 한다. ...얼마 전에 데려간 아이? 대체 무슨 말을 하는 거지? 랄리크는 내가 바로 얼마 전에 도서관 앞에 있던 아이 중 한 명을 데려갔다는데... 그럴 리가 없잖아! 에우렐로 가서 확인해 보자.
완료
나와 똑같은 모습을 한 누군가가 마을에 와서 아이를 데려갔다. 변신하는 능력을 가진 자가 있다더니... 정말이었나, 블랙윙! 협박장의 내용대로 어서 에델슈타인으로 가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랄리크
안녕하십니까, 엘프의 왕 메르세데스님. 갑작스럽게 연락 드려서 죄송합니다. 제 개인적인 용무일 뿐입니다만... 얼마 전에 메르세데스님께서 데려간 아이가 약간 걱정이 되서요. 그 아이는 잘 깨어났나요? 

...아이? 무슨 말을 하는 거지?  
1
랄리크
...네? 얼마 전에 메르세데스님께서 오셔서 에우렐에 있던 아이 한 명을 데려가지 않으셨습니까. 저주를 푸는 방법을 알아낸 것 같다며 실험해 보시겠다면서요. 물론 메르세데스님께서 알아서 잘 하시겠지만, 정도 든 아이가 걱정이 되서...

내가 아이를 데려갔다고? 난 그런 적이 없... 설마... 블랙윙?  
2
랄리크
블랙윙...이라고요? 설마... 분명 메르세데스님이었는데... 하지만... 블랙윙이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분명 블랙윙에는 다른 사람으로 감쪽같이 변신하는 능력을 가진 변신술사가 있으니까요! 메르세데스님! 속히 마을로 돌아와 주십시오!
진행중0
랄리크
...역시... 제가 속아 넘어간 거였군요. 죄송합니다, 메르세데스님... 마을을 지키는 임무를 맡았는데, 이런 피해를 끼치다니...

지금부터 아이를 찾으러 갈 테니! 사과는 그 아이에게 하도록!  
1
랄리크
...네!

 22151 e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