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소득 없는 조사
레벨 5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만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퀘스트블랙윙이라는 이름을 가진 자들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리온만지는 무명을 분명 본 적이 있다고 한다... 어디서 본 걸까? 자세히 물어보자.
진행중
만지의 말에 의하면 무명은 와일드보어 사냥을 하며 한동안 열심히 수련을 했다고 한다. 꽤 오래 사냥했으니 와일드보어를 잡아 보면 뭔가 단서를 얻을지도 모른다는데... 혹시 단서를 얻거든 헬레나에게 가져가 보자.
완료
헬레나에게 와일드보어를 잡으며 얻은 문서를 보여 주었다.문서의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면, 

절대 가지 말라고 했는데 굳이 떠나다니 무슨 짓이냐. 그 분의 명령을 거역하는 거냐! 메르세데스는 그 분이 잡겠다고...

대체 그 분이라는 건 누굴까? 나에게 원한이 있는 자? 수백년 전이라면 모를까 지금 그런 자는 없을 텐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만지
네가 말한 자라면 한 동안 페리온에 얼마 전 찾아왔었다. 강해지기 위해 각지를 떠돌며 수련을 하고 있다더군. 하지만 근래에는 본 적이 없다. 필시 다른 곳으로 떠나간 것일 테지. 페리온에 있을 때 그 자는……. 그래, 주로 와일드보어의 땅에서 와일드보어를 사냥하고 있었다.
1
만지
(와일드보어 사냥이라고? 오랫동안 했다면 그 녀석들에게 뭔가 단서가 흘러 들어갔을지도 모른다. 무명이 한 것처럼 와일드보어 사냥을 하며 단서를 찾아보자.)
yes\0
만지
내가 해줄 수 있는 이야기는 여기까지다. 용건이 끝났다면 떠나라…….
no\0
만지
(단순히 수련을 한 것 뿐인가...? 그렇다면 조사할 필요도 없겠지만...)
진행중0
헬레나
오셨군요, 메르세데스님. 혹시라도 블랙윙이 또다시 메르세데스님을 습격하는 건 아닐까 걱정했어요... 뭔가 단서는 찾으셨나요? 이 두루마리? 잠시만요... 읽어 볼게요.



 문 글로리 1개

 27693 exp
yes\0
헬레나
두루마리 내용을 보면, 그 무명이라는 자는 블랙윙의 소속이 맞는 것 같아요. 다만 메르세데스님께 도전을 한 것은 블랙윙에서 명령을 받은 게 아니라 오히려 명령을 어기고 혼자 나와 싸운 것 같아요.
yes\1
헬레나
그런데 여기 나와 있는 그 분이라는 건 대체 누굴까요? 마치 메르세데스님을 아는 것 같은데... 지금의 메르세데스님을 아는 사람은 저 외에는 거의 없을 텐데요. 블랙윙이 점점 수상쩍어지는군요. 몸 조심 하세요, 메르세데스님.
stop\npc\0
만지
무명는 이곳 페리온에서 와일드보어를 사냥하며 수련하고 있었다. 꽤 오랜동안 말이야.
stop\item\0
헬레나
아직 페리온에서 만지의 조사는 하지 못하신 모양이네요... 위험한데 제가 직접 하는 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