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블랙윙이라는 이름을 가진 자들
레벨 5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기묘한 도전장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무명로부터 도전을 받아 이겼다. 그런데 아무래도 그 남자가 말한 그 분이라는 게 신경 쓰인다. 나에 대해 알고 있는 것도 이상하고... 헬레나와 상담해 보자.
진행중
헬레나는 무명의 인상착의에 대해 자세히 묻더니, 그 또한 블랙윙의 일원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그런데 좀 이상하다... 블랙윙이 나에 대해 알게 된 건 불과 얼마 전의 일인데, 어째서 그렇게 잘 아는 것처럼 말했을까.

블랙윙은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온갖 일을 벌였다고 한다. 혹시 무명도 뒤로 다른 일을 벌인 것은 아닌지 페리온 쪽을 탐문해서 확인해 보는 게 좋겠다고 한다. 페리온만지라는 자가 눈이 날카롭다니 그를 찾아가 보자.
완료
페리온에서 만지를 만나 무명를 본 적이 있냐 묻자 그는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어디서 뭘 했는지 자세히 물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메르세데스님, 어서 오세요! 수련은 잘 되고 계신가요? 점점 예전의 힘을 되찾고 계신 모습을 보니 정말 기뻐요. 그런데 여기까지는 어쩐 일이신가요?

(기묘한 도전장과 무명에 대해 말했다.)  
1
헬레나
그건 정말 이상한 일이로군요. 모르는 사람이 보면 메르세데스님은 평범한 모험가로 보일 텐데... 어떻게 알고 도전장을 보낸 걸까요? 게다가 그 언동도 수상하고... 그가 어떤 차림을 하고 있었는지 자세히 설명해 주실 수 있으세요?

삿갓을 쓴 데다가 입가를 천으로 가려서 얼굴은 거의 보이지 않았다. 옷차림은 무릉의 복식에 가까웠을까. 고풍스러운 말투를 사용했지만 내 시대의 사람은 아니야. 그 외에는... 그래, 검은 옷을 입어서 눈치채기 어려웠지만 날개 장식을...  
2
헬레나
그렇다면 그 남자 역시 블랙윙...! 그 자들이 메르세데스님을 노리고 있는 게 분명해요!

역시 그 자들인가...? 하지만 그래도 좀 이상하군. 그 자들은 나에 대해 잘 알지 못할 텐데, 무명은 잘 아는 것처럼 말하더군. 그 분이라는 자에 대해서도 언급이 됐고... 대체 뭐지?  
3
헬레나
블랙윙은 메이플 월드 전역에서 온갖 일을 벌이고 있어요. 이번에도 또 뭔가 수상한 행동을 하고 있을지 몰라요. 그 부분을 조사해야겠어요. 제가 조사해서 결과를 보낼 테니 메르세데스님은 한동안 피신해 계시는 게 좋겠어요.

날더러 숨어서 조사 결과나 지켜 보라는 말이냐? 그럴 수는 없지. 그 조사는 내가 직접 하겠다.  
4
헬레나
네? 하지만... 휴, 하는 수 없죠. 이렇게 말하는 메르세데스님을 말릴 수 있는 사람은 겨우... 아스틸라님 정도 뿐인데 아스틸라님이라면 절대 말리지 않으실 테니... 그럼 페리온으로 가서 이름 없는 남자에 대해 조사해 주시겠어요?
yes\0
헬레나
페리온에서 수련을 하고 있는 만지라는 남자에게 물어보시면 뭔가 정보를 얻으실지도 몰라요.
진행중0
만지
…무슨 일이지? 귀찮게 굴지 마라.

혹시 이 근방에서 수상한 사람을 보지 못했나? (무명의 외형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1
만지
…그 자라면 본 적이 있다.

 13032 exp
stop\npc\0
헬레나
아직 페리온으로는 안 가신 건가요? 그곳에서 수련중인 만지라는 자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