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헬레나를 찾아라
레벨 2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미스텔테인을 가진 소녀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일단 아는 사람을 중심으로 헬레나에 대해 탐문을 시작해 보자. 물론 이 넓은 메이플 월드에 헬레나를 아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냐만... 힌트라도 얻을 수 있을지 모르니까. 베티 박사에게 헬레나라는 이름에 대해 물어보자.
진행중
베티 박사는 헬레나에 대해 알고 있었다. 헤네시스의 궁수전직관 헬레나라면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모르는 사람이 없는 유명인이라는데... 유명인? 헬레나가? 헤네시스라면 가본 적 있는 곳인데 만나지 못한 건가? 당장 헤네시스로 가보자.
완료
수백년만에 헬레나를 만났다. 내 기억 속에는 떼쟁이 어린아이였던 그 아이는 이미 더 이상 아이가 아니었다. 나보다도 어른스러운 눈을 가지고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티
네? 물어보고 싶은 게 있으시다고요? 얼마든지 물어보세요. 연구에 도움을 많이 받았으니 뭐든 알고 있는 건 말씀 드리겠어요.

혹시 나처럼 머리가 길고 귀가 뾰족한 사람 모르나? 아, 아마 활을 잘 쓸 거야. 그렇게 강하지는 않았지만. 아니지 수련을 해서 강해졌을지도 모르겠군. 성격은 얌전하고 성실하지만 의외로 고집이 센 아이인데 그래도 착한 아이지.  
1
베티
아이? 당신이 찾는 사람이 아이인가요?

아, 아아... 지금은 아이가 아닐지도 모르겠군. 어쨌건 좀 뜬금없긴 하지만 내가 말한 인상착의와 비슷한 사람에 대한 소문이라도 들으면 좀 알려주겠나? 어떻게든 사례하지.  
2
베티
사례는 필요 없을 것 같은데요. 아이가 아니라면... 성격은 잘 모르지만 활을 잘 쓰면서 머리가 길고 귀가 뾰족한 사람이라면 알아요. 아주 유명하잖아요.

...유명? 헬레나 성격이라면 그리 유명해지지는 않았을 텐데...  
3
베티
이름도 알고 계시군요. 헬레나님을 찾고 계신 거라면 헤네시스 궁수 교육원에 계실 텐데... 그런데 그 분을 모르고 계셨나요? 궁수교육관 헬레나님이라면 메이플 월드에 모르는 사람이 없는 유명한 분이시잖아요?

그렇다면 헬레나는 그 궁수 교육원이라는 곳에 가면 만날 수 있는건가?  
4
베티
헬레나님은 대체로 항상 헤네시스의 궁수 교육원에서 교육 받으러 오는 초보 모험가들을 기다리고 계신 것 같더라고요. 방문자를 거절하는 분은 아니시니 찾아가시면 바로 만나실 수 있을 거예요.

(수락 시 헤네시스로 이동합니다)
no\0
베티
어머, 정말 헬레나님도 모르셨던 모양이군요. 전부터 당신의 언동이 좀 특이하다고 생각했지만 그런 분도 모르다니... 정말 이상한 분이시네요. 마치 수백년 전 사람 같아요.
진행중stop\npc\0
베티
아직 헤네시스로는 안 가신 건가요? 브루스가 살고 있는 곳이 헤네시스인데... 궁수 교육원헤네시스공원 안에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