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브루스의 부탁2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골렘의 사원 입구
퀘스트브루스의 부탁1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좌절한 초록버섯 인형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브루스는 위대한 나에게 부탁을 하고 싶은 모양이다.
진행중
브루스는 위대한 나에게 부탁을 했다. 골렘의 사원 입구에서 분실된 물건을 찾아달라는 것이다. 그가 찾고 있는 물건은 초록버섯의 인형이라고 한다. 그나저나 골렘을 사냥하여 버섯인형을 찾아달라니 신기한 일이로군.......

 좌절한 초록버섯 인형 0 / 1
완료
브루스에게 좌절한 초록버섯 인형를 가져다 주었다. 브루스는 기뻐하며 연구에 나섰다. 훗, 역시 내 도움 덕이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루스
죄송하게 되었습니다만, 혹시 다시 한 번 골렘의 사원에 가서 누락된 물건을 가져와주실 수 있을까요?

그 쯤이야 어렵지는 않다. 잃어버렸다는 물건이 무엇이지?  
1
브루스
좌절한 초록버섯 인형입니다. 초록버섯을 본 따 만든 듯한 모양이지만 표정이 좀 이상할 거예요.

인형? 좌절한 초록버섯이라고?  
2
브루스
최근 빅토리아 아일랜드 곳곳에서 몬스터들의 이상현상이 곧잘 발견되고 있어요. 그리고 그런 몬스터들이 있는 곳에는 항상 이상한 인형이 있죠. 몬스터에게만 들리는 독특한 소리가 몬스터들의 행동을 조종하고 있는 거죠.

.......지금의 세상도 여러가지 문제가 일어나고 있는 모양이로군.  
3
브루스
네? 지금의 세상이라고요? 영문을 알 수 없는 소릴하시는 군요. 아무튼 부탁 드릴게요. 골렘의 사원에 가서 골렘을 사냥하고 좌절한 초록버섯 인형을 찾아와주시길 부탁하겠습니다.
yes\0
브루스
다행히도 초록버섯 인형의 효과는 초록버섯에게만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골렘들이 악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것만은 불행 중 다행이라 할 수 있겠네요.
no\0
브루스
하필 가장 중요한 배달품이 사라져서 정말 곤란합니다. 한 번만 더 도와주세요.
진행중0
브루스
좌절한 초록버섯의 인형을 모두 구해오셨군요! 감사합니다. 이로서 다시 연구에 착수할 수 있겠어요.



 초록색 래더 후드웨어 1개
 그린 아벨 가죽치마 1개
 그린 아벨 래더아머 1개

 1850 exp
yes\0
브루스
감사의 표시로 아이템을 몇 개 드리겠습니다. 이곳 헤네시스는 궁수의 마을이라 구하기 어렵지 않으니까 부담 갖지말고 받아주세요. 그럼 전 이만 본격적인 연구에 착수하겠습니다!
stop\item\0
브루스
아직 좌절한 초록버섯 인형를 다 구하지 못하셨군요. 제가 부탁드린 좌절한 초록버섯 인형골렘의 사원의 골렘들이 가지고 있을 거예요. 골렘들이 버섯인형을 가지고 있다니 하하... 확실히 좀 이상하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