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브루스의 부탁1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골렘의 사원 입구
퀘스트심부름꾼이 된 왕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브루스가 왜 나를 필요로 했는지 그 이유를 들어보자.
진행중
브루스는 지인이 보낸 택배 상자가 배달 실수로 그만 골렘에게 배달 되어버렸다고 한다. 골렘을 퇴치하고 택배 상자를 찾아달라고 말했다.

 택배 상자 0/1
완료
브루스에게 택배 상자를 전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루스
부탁 드릴 일은 물건을 찾는 일입니다. 얼마 전 제 지인이 제 앞으로 택배를 보냈는데 택배가 도무지 도착을 안하는 겁니다.
1
브루스
뭔가 배달 사고가 있나 문의를 해봤더니 제게 오는 길에 골렘의 사원에서 택배상자가 사라진 모양이에요. 이미 스톤골렘들이 그 택배 상자를 차지해 버린 것 같는데... 하아, 정말 곤란한 일입니다. 제 택배상자를 찾아다 주시겠습니까?
yes\0
브루스
이 곳 골렘의 사원에서 스톤골렘들을 퇴치하고 택배 상자를 하나만 찾아다 주십시오. 딱히 부서지거나 망가지는 물건은 아니니 취급에 주의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럼 부탁드리죠.
no\0
브루스
음... 택배가 뭐냐고요? 돈을 내고 먼 거리에 있는 물건 배달을 부탁하는 건데... 정말 모르시나요? 희한한 분이네요~
진행중0
브루스
택배 상자는 찾아오셨습니까? 어디 보자... 오오, 맞군요! 받는 사람 이름이 브루스로 되어 있네요. 이 상자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바로 뜯어서 확인해 봐야겠어요.



 그린 페더햇 1개
 아르 1개
 그린 우드탑 1개

 1750 exp
yes\0
브루스
이거 뒤죽박죽 섞여서........ 아니 이런. 상자 구석에 구멍이 나있네요. 그리고 중요한 내용물 중 하나가 보이지 않아요. 야단났네, 아무래도 골렘의 사원에 떨어진 모양인데.......
stop\item\0
브루스
아직 택배 상자는 못 찾은 건가요? 골렘의 사원으로 배달되었다니 골렘들이 가지고 있을 게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