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브루스의 동료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골렘의 사원 입구
퀘스트윈스턴의 부탁2 (완료), 아르콘의 피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의 브루스 박사가 또다시 나의 도움이 간절히 필요한 모양이다. 역시 나는 유능하다. 골렘의 사원 입구로 가자.
진행중
베티 박사는 윈스턴이 내 활약으로 훌륭한 연구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한 후, 또 다른 학자에게도 내 능력을 베풀어 달라고 말했다. 이번에는 엘리니아에서 고생물을 연구하는 베티박사라는데...
완료
엘리니아에서 고생물을 연구하는 베티 박사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루스
안녕하세요, 메르세데스씨. 조금 오랜만인가요? 그 동안 당신께서 조언을 주신 연구를 계속하고 있었답니다. 조만간 이 인형의 원리에 대한 비밀도 풀릴 것 같아요.
1
브루스
아, 그리고... 페리온에 계신 스승님께서도 당신께 감사 인사를 하고 싶어하셨어요. 당신께서 주신 자료 덕분에 훌륭한 연구 성과를 거두고 있으신 것 같더라고요. 정말 감사해요.
2
브루스
즐거운 연구 생활에 들어가 있는 저와 스승님을 본 제 동료에게 당신에 관한 이야기를 했더니 굉장히 당신을 만나 뵙고 싶어하더라고요. 바쁘시지 않다면 그를 만나 주시지 않겠어요?

(수락 시 엘리니아로 이동합니다)
yes\0
브루스
동료의 이름은 베티. 엘리니아에서 고생물을 연구하는 학자랍니다. 그러고보니 메르세데스님께서는 그 쪽에서 오셨었죠? 그렇다면 당연 엘리니아가 어디인지도 잘 알고 계시겠군요.
no\0
브루스
어라, 혹시 바쁘신 건가요? 그렇다면 어쩔 수 없지만...
진행중0
베티
혹시 당신이 브루스가 말한 메르세데스씨인가요? 만나서 반가워요. 고생물을 연구하고 있는 베티라고 해요.

 1800 exp
yes\0
베티
그나저나 정말 브루스가 말한대로 눈에 띄는 외모의 분이시군요. 브루스가 했던 이야기가 조금도 과장이 아니었어요.
stop\npc\0
브루스
아직 베티는 만나지 않으신 건가요? 그녀는 엘리니아 마을에서 고생물을 연구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