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윈스턴의 부탁1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윈스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거친바위 지대
퀘스트브루스의 스승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나뭇잎 0 / 10
다크 스텀프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리온에서 브루스의 스승이라는 학자 윈스턴을 만났다. 과연 그는 나에게 어떤 도움을 청하는 걸까? 뭐든 경험을 쌓을 수만 있다면 좋겠는데...
진행중
윈스턴은 얼마 전에 구한 식물의 화석이 다크 스텀프와 관련이 있는지 알아보고 싶다며 나뭇잎을 구해 달라고 말했다. 검은 마법사를 물리친 적도 있는 내게 그 정도는 쉬운 일. 어차피 경험을 쌓기 위해서는 이것저것 해봐야 하니 도와주기로 했다.

 나뭇잎 0 / 10
다크 스텀프 0 / 50
완료
윈스턴에게 나뭇잎을 건네 주었다. 역시나 그는 나의 위대함에 감동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윈스턴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까? 얼마 전에 페리온에서 어떤 식물의 화석을 하나 얻었다네. 이 화석의 모양을 보아하니 오래 전 이 지역에 살던 어떤 식물의 이파리로 보이는데, 정확히 어떤 식물의 조상인지 알 수가 없어서 말이야.
1
윈스턴
추측하기로는 다크 스텀프와 관련이 있는 생물인 것 같은데, 더 정확히 비교를 해보려면 역시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해야 한다네. 그러니 다크 스텀프를 50마리만 사냥하고 그 나뭇잎을 10개만 구해다 주지 않겠나?
yes\0
윈스턴
다크 스텀프는 이 주변에 많은데 특히 먼지바람 언덕에 넘쳐나지. 자네라면 쉽게 잡을 수 있을 거라고 믿네.
no\0
윈스턴
음... 거절인가? 나뭇잎을 구하거든 자네에게도 조언을 구해보고 싶었는데...
진행중0
윈스턴
오, 나뭇잎를 모두 구해 왔군. 역시 브루스 말대로 유능한걸? 정말 지식이 많은지는 나중에 봐야 알겠지만...
1
윈스턴
그럼 일단 구조를 살펴 보고 이 화석과 유사점이 있는지 봐야겠어. 잠시만 기다려 주게나. 금방이야.



 그린 페더윙햇 1개
 갈색 하드래더 1개
 그린 쉬버메일 치마 1개
 그린 쉬버메일 1개
 갈색 하드래더 바지 1개

 4000 exp
yes\0
윈스턴
아... 그러고보니 궁수지? 예전에 궁수를 하던 제자가 쓰던 물건이 있는데 가지고 있어봐야 소용도 없으니 자네나 좀 써보게나.
stop\item\0
윈스턴
아직 나뭇잎을 구하지 못한 모양이군... 10개면 좀 많은가? 먼지바람 언덕으로 가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