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브루스의 스승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루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골렘의 사원 입구
퀘스트브루스의 부탁2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브루스 박사가 그의 연구에 지대한 공을 세운 나를 또다시 필요로 하는 것 같다. 이번에는 무슨 일이지?
진행중
브루스 박사는 그의 스승인 윈스턴이라는 자도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별로 대단한 일도 아니었건만 역시 타인에게 도움이 된다는 기분이 나쁘지 않다. 그런데 페리온거친바위 지대가 어디야...? 
완료
페리온의 거친바위 지대에서 윈스턴이라는 자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루스
메르세데스씨, 저번엔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연구는 순조로워요. 그런데 실은 제 이야기를 듣고 당신을 소개해 달라는 분이 계셔서...... 바쁘신가요?

소개?  
1
브루스
네. 제 스승님이신 윈스턴 박사님께 이번 연구에 대한 보고를 하며 당신에 대해 말씀 드렸더니, 자신의 연구도 꼭 한 번 도와달라고 하시더라고요. 혹시 바쁘시지 않다면 페리온으로 가서 윈스턴 박사님의 연구를 도와주시지 않겠어요?

...페리온? 그건 또 어디야?  
2
브루스
...?! 페리온을 모르세요? 전부터 생각했지만... 메르세데스씨의 지식은 묘하게 편중된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아, 페리온은 헤네시스에서 북동쪽으로 나면 나오는 마을이랍니다. 전사들이 많은 곳이죠. 

예전에는 사람 하나 안 살던 곳이었던 거 같은데...  
3
브루스
그런가요? 수련을 원하는 많은 전사들이 오가던 곳으로 알고 있는데... 어쨌건 윈스턴 박사님을 만나러 가주세요. 그 분은 페리온 마을이 아니라 마을 밖에 있는 거친바위 지대에 계신답니다.
그럼 스승님을 잘 부탁 드립니다.

(수락 시 거친바위 지대로 이동합니다.)
no\0
브루스
어... 혹시 페리온까지 가는 길을 모르시는 건가요? 그렇다면 월드맵을 보시면 될 텐데...
진행중0
윈스턴
오, 자네가 브루스가 말한 메르세데스란 사람인가? 굉장히 아름답게 생겼지만 어딘가 말하는 게 이상한 사람이라고 하던데 확실히 그 말대로 아름다운 외모로군. 귀도 좀 특이하고.

그야 엘프니까 당연히 다르지. 그런데 대체 내 어느 부분이 이상하다는 거지? 예전보다 약해지긴 했지만 이상하다는 말을 들을 정도인가? 그렇단 말인가! 아냐! 그렇게까지 약하진 않아! 레벨 10이 아니라고! 아니라고!  
1
윈스턴
...아. 어느 부분이 이상하다는 건지 바로 이해가 가는군.

 1200 exp
yes\0
윈스턴
험, 험. 뭐 이상하건 아니건 상관 없어. 자네가 연구를 도와주기만 한다면 말이야.
stop\npc\0
브루스
아직 페리온으로 떠나지 않으신 건가요? 스승님, 윈스턴 박사님은 페리온 마을 북쪽, 작은 바위길에 계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