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베티의 부탁3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베티의 부탁2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커즈아이가 이블아이보다 나중에 생긴 건 당연한 일일 뿐인데, 베티 박사는 그게 중요한 모양이다. 굳이 꼭 그 사실을 증명해야 한다는데...
진행중
베티 박사는 먹이가 부족해 동굴 밖으로 나온 일부의 이블아이가 녹색 식물들을 먹다 보니 색이 녹색으로 변하며 커즈아이가 되었다는 가설을 세운 모양이다. 가설을 검증하기 위해 베티는 엘리니아 주변의 녹색 식물에게서 샘플을 채취해 달라는데... 일반공격만 되는 식물이라...


이렇게 생긴 식물이라고 한다.

 식물의 세포샘플 0/5
완료
베티에게 식물의 세포샘플을 전해 주었다. 그녀는 지금부터 식물의 세포샘플이 이블아이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연구해 보겠다며, 새로운 가설을 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나에겐 그냥 당연한 사실일 뿐 별로 대단한 일도 아닌데... 흠. 뭐 나쁜 기분은 아니로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티
지금까지는 이블아이와 커즈아이의 사냥방식과 그 영향에 대해 연구해서 둘 중 어느 생물이 더 먼저 탄생했는지를 알아보려고 했지만, 당신의 말을 들어보니 방향을 바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1
베티
먹이가 없어서 동굴 밖으로 나온 일부의 이블아이들이 새로운 먹이를 찾다가, 동굴 안에서는 볼 수 없는 먹이, 녹색 식물들을 섭취했다고 가정하면 그 영향으로 색도 녹색으로 변해버렸을 수도 있겠죠.
2
베티
이 가설을 검증하려면 이블아이와 커즈아이의 세포샘플만 있어서는 안 되겠어요. 하나 더, 이 엘리니아 주변에 있는 식물의 샘플이 필요할 거 같아요. 그러니 식물의 세포샘플을 5개만 구해 주시지 않겠어요? 부탁 드려요.
yes\0
베티
아참, 식물은...



이런 모양이랍니다. 일반공격으로만 공격이 되고 스킬공격은 받지 않아요.
yes\1
베티
후후, 연구가 활기를 띌 거 같군요.
no\0
베티
이 가설의 결과가 궁금하지 않으신 건가요? 당신께서 주신 의견인데요.
진행중0
베티
식물의 세포샘플을 구해 오셨군요? 정말 감사해요. 이제부터 이 샘플들이 이블아이의 샘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연구를 시작해야겠어요. 연구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해요. 혹시 또 부탁할 일이 있으면 연락 드릴게요.



 사냥꾼의 행운 1개
 레드 사바타 1개

 3000 exp
yes\0
베티
보답으로 예전 이벤트에서 얻은 물건을 드렸어요. 전 별로 쓸 곳이 없으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stop\item\0
베티
아직 식물의 세포샘플을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식물의 세포샘플은 일반공격으로만 획득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