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베티의 부탁2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베티의 부탁1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베티 박사에게 다음 일도 부탁 받기로 했다. 겨우 심부름 같은 하찮은 일을 이 내가 실패할 리가 없지. 다음 일도 받아보자.
진행중
베티 박사는 이번에는 커즈아이의 세포샘플을 조사해 달라고 말했다. 커즈아이? 처음 들어보는 이름의 몬스터이지만 잡는 게 어렵지는 않을 것 같다.

 커즈아이의 세포샘플 0/20
완료
베티 박사에게 커즈아이의 세포샘플을 가져다 주었다. 어째서 이런 연구를 하는 거냐고 묻자 그녀는 이블아이와 커즈아이 중 어느 쪽이 먼저 탄생한 몬스터인지를 따지고 있다고 한다. 분명 커즈아이는 예전에 없던 몬스터이니 당연히 커즈아이가 나중에 생긴 것 아닌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티
바쁘시지 않다면 바로 부탁 드려도 될까요? 이번에 모을 건 커즈아이의 세포샘플이에요. 이블아이 때와 마찬가지로 20개만 가져다 주시면 될 것 같아요. 

? 커즈아이? 처음 듣는 이름의 몬스터인데? 어떤 녀석이지?  
1
베티
커즈아이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나요? 이블아이와 마찬가지로 외눈을 가진 몬스터예요. 다만 색이 녹색이라 구분하기는 어렵지 않죠.

그래? 예전에 본 적 없는 몬스터로군...  
2
베티
그래요? 커즈아이가 이블아이보다 활동 영역이 넓다고 생각했는데... 어쨌건 아까처럼만 일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주세요.
no\0
베티
커즈아이는 이블아이보다 약간 레벨이 높아요. 하지만 그리 큰 차이가 있는 건 아니니 당신이라면 잡는 게 어렵지는 않으실 거예요.
진행중0
베티
커즈아이의 세포샘플을 금방 구해 오셨군요.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두 생물을 비교하는 연구를 진행해야겠어요. 워낙에 비슷한 생물들이라 어느 쪽이 먼저 탄생한 몬스터인지 가리기가 쉽지 않네요.

가려야 할 필요가 있는 건가? 분명 커즈아이가 나중에 생겼을 텐데.  
1
베티
어머,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왜 그렇게 생각하시는지 이유를 물어도 될까요? 직접 몬스터를 사냥하는 분의 의견도 들어보고 싶군요.

그야 옛날... 그러니까 수백년 전에 커즈아이는 존재하지도 않는 몬스터였으니까. 분명 이블아이는 있었지만 말이야. 동굴 속에 먹이가 없어져서인지 점점 밖으로 나오려고 드는 녀석들이 있어서 곤란했지.  
2
베티
동굴 속에 살던 이블아이의 일부가 밖으로 나와 커즈아이가 되었다는 가설인가요? 흥미롭군요... 증명해 볼 가치는 충분한 거 같아요.



 그린 잭부츠 1개

 2700 exp
yes\0
베티
뒤져보니 몇 가지 물품이 더 나와서 궁수 물품을 드렸어요. 잘 사용해 주세요.
stop\item\0
베티
아직 커즈아이의 세포샘플을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커즈아이는 초록나무줄기에 많이 서식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