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베티의 부탁1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베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브루스의 동료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세번째로 만난 자. 베티 박사 역시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베티 박사는 이블아이라는 몬스터의 세포 샘플을 구하고 있다고 한다. 분명 예전에는 지하에만 살던 대단히 강력한 몬스터였던 것 같은데 슬라임처럼 녀석도 약해진 모양이다.

 이블아이의 세포샘플 0/20
완료
이블아이의 세포샘플을 베티 박사에게 전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베티
안그래도 일손이 부족해서 연구를 시작하지 못하고 있었거든요. 브루스에 윈스턴 박사님께서 칭찬하신 당신의 솜씨에 기대하고 있어요. 생물학자로서 저는 여러 생물의 세포샘플을 모으고 있답니다. 이번에 모을 건 이블아이의 세포샘플이에요.

자, 잠깐. 이블아이? 그건 지하동굴의 패자, 외눈의 악령이라 불리는 엄청난 몬스터잖아? 그런 걸 잡으라고?  
1
베티
네? ...아, 얼마 전부터 이블아이가 서식처를 옮겼답니다. 지금은 엘리니아 밖에서 많이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이블아이는 레벨 26에 불과한 몬스터이니 당신이 잡기 그리 어렵지는 않으실 거라고 생각하는데...

이블아이가 레벨 26이라고? 그 녀석도 슬라임처럼 수백 년의 세월이 흐르면서 약해진 모양이군.  
2
베티
수백 년? 무슨 말씀인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가능하시다는 거겠죠? 그럼 이블아이를 사냥하고 녀석의 세포샘플 20개를 구해주세요. 그럼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블아이는 엘리니아 북쪽에 있어요. 꽤 먼 거리니까 이곳으로 쉽게 돌아올 수 있도록 엘리니아 귀환 주문서 10개를 드렸으니 유용하게 사용하길 바래요. 그럼 수고해 주세요.



(수락 시 거대한 나무로 이동합니다.)
no\0
베티
당장 일을 시작하실 수 없는 건가요? 곤란한데요...
진행중0
베티
이블아이의 세포샘플을 모두 구해 오셨군요. 아까 하신 말도 있고... 또 겉으로 보기에 연약하고 아름다운 분이시라 어려우신 건 아닐까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 다음 일도 부탁드릴 수 있겠어요.



 그린 헌트 1개

 2500 exp
yes\0
베티
아, 마침 궁수이신 거 같아서 갖고 있던 물건을 좀 드렸어요. 예전에 궁수이던 친구가 사용하던 물건인데 아직은 쓸만할 거예요.
stop\item\0
베티
아직 이블아이의 세포샘플을 구하지 못하셨군요. 20개만 구해 달라고 부탁 드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