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수백년, 세월의 흐름3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아르웬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수백년, 세월의 흐름2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바로 어제까지 검은 마법사와 싸웠는데 오늘은 모든 사람들이 우리 종족을 잊고 있다. 이것이 현재라니... 이 상황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을 리가 없잖아. 아르웬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요정 아르웬은 안색이 좋지 않다며 아픈 거라면 요정 로웬을 찾아가 보라고 말한다. 마법 실력이 좋은 로웬이라면 아픈 곳을 치료해 줄 거라는데... 아직까지도 아르웬이 말이 믿어지지 않는다. 한 번만 더, 로웬에게 이 시대에 대해 물어보자.
완료
확인할 것도 없었다. 정말 수백 년의 세월이 흘렀다. 긴 시간이 흐른 메이플 월드에 혼자 깨어난 것이다. 이유도 모른 채...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아르웬
정말로 안색이 안 좋아요. 이렇게 식은땀도 흐르고... 어딘가 아픈 거라면 이러고 있지 말고 쉬는 게 좋겠어요. 아니, 그럴 게 아니라 저쪽에 내 친구인 요정 로웬이 가보도록 해요. 마법 실력이 뛰어난 그녀라면 당신을 치료해 줄 거예요.
yesEx\0
(아직 확신할 수는 없다. 한 번만... 한 번만 더 확인해 보자. 정말 그때로부터 수백 년이나 지난 시대인지... 아르웬이 말한 요정 로웬에게 한 번만 더 물어보자.)
(캐릭터 이름)
no\0
요정 아르웬
거절? 흥. 인간이란. 걱정해 줘도 소용 없다니까.
진행중0
요정 로웬
무슨 일이신가요? 처음 뵙는 분 같은데... 이런, 안색이 정말로 안 좋으시군요. 괜찮으신 거 맞아요? 포션이라도 좀 드릴까요? ...네? 엘프에 대해서 아냐고요?

 650 exp
yes\0
요정 로웬
예전에 책에서 읽은 적이 있긴 한데 그들에 대해서는 왜 물으시는 거죠? 이미 오래 전에 잊혀진 종족 아닌가요? 남은 건 엘리니아의 실프와 오르비스의 님프 뿐인데요.
stop\default\0
요정 아르웬
요정 로웬이라면 저쪽에 있어요. 화살표를 따라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