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수백년, 세월의 흐름2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윙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니아
퀘스트수백년, 세월의 흐름1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수백 년이나 지나다니 믿을 수가 없다. 혹시 저 어린 요정이 날 놀리는 건 아닐까? 다시 한 번 요정 윙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요정 윙은 약간 짜증스러워 하는 것 같다. 자신의 말을 정 믿지 못하겠다면 그보다 나이가 많은 요정을 찾아가서 물어보면 되는 게 아니냐는데... 요정 아르웬이라는 사람을 찾아가 보자. 
완료
요정 아르웬 또한 엘프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있었다. 정말로 수백 년의 세월이 흘러 버린 것이다. 대체 어떻게 되어버린 걸까, 이 세계는. 나는...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윙
뭘 믿을 수가 없다는 거야? 정말 이상한 인간이네. 내가 어려 보인다고 내 말을 무시하는 거야? 난 요정이라 어려 보여도 보기보다 나이가 많다고!

그래도 20살을 넘지는 않았을 텐데...  
1
요정 윙
...헉, 어떻게 알았지? ...흠흠. 엘프라는 단어를 알고 있는 걸 보면 요정에 대해 좀 아는 모양인데, 내 말을 못 믿겠다면 나보다 나이 많은 요정에게 물어보면 되잖아?
yes\0
요정 윙
오른쪽에 아르웬이 있으니 아르웬에게 물어봐. 엘프라는 종족이 사라지고도 벌써 수백 년이 흘렀다고. 아르웬은 분명히 그렇게 말할걸?
no\0
요정 윙
흥. 내 말이 맞다니까 그러네. 엘프 학교에서 분명 배웠어.
진행중0
요정 아르웬
흥, 무슨 일이시죠? 인간과는 길게 이야기하고 싶지 않아요. 네... 엘프라는 종족에 대해서 아냐고요? 분명 수백 년 전에 어떤 이유에서인지 사라져버린 그 요정 종족 아닌가요? 

정말... 엘프들이 그렇게 오래 전에 사라졌단 말인가?  
1
요정 아르웬
그렇다고 알려져 있어요. 엘린님의 저서에 적혀 있는 것이니 확실한 정보겠지요. 어떤 이유로 사라졌는지에 대한 부분은 소실되어서 아무도 모르지만요.

 650 exp
yes\0
요정 아르웬
어머, 당신... 얼굴이 굉장히 창백해요. 어디 아픈 곳이라도 있는 거 아닌가요? 아까부터 이상한 소리만 하고... 괜찮아요? 아무리 인간이라도 내 앞에서 아픈 모습을 보면 마음이 편치 않다고요.
stop\npc\0
요정 윙
못 믿겠다면 요정 아르웬을 찾아가 보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