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수백년, 세월의 흐름1
레벨 15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낯선 세계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예전에는 울창한 숲이었던 곳에 마을이 세워져 있다니... 그저 놀랍기만 하다. 대체 얼마나 시간이 흐른 걸까? 누구에게 물어보면 되는 거지? 말이 통하기나 할까?
진행중
그나마 조금 익숙한 모습을 한 사람이 보인다. 저 반투명한 날개는 요정들 중에서도 가장 폐쇄적인 종족, 실프인 거 같은데 그들이 이렇게 마을을 이뤄 살던가? 

어쨌건 그나마 나를 알아볼 가능성이 높은 건 저 사람, 은발머리의 어린 소년 정도일 것 같다. 좀 어려 보이지만 일단 말을 걸어볼까?
완료
요정 윙이라는 자와의 대화는 그리 유쾌하지 않았다...만 그거에 정신 팔릴 때가 아니다! 아무리 많이 지나도 백 년 정도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이상인 것 같다! 요정 윙은 심지어 엘프는 이미 사라진 종족이 아니냐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예전에는 울창한 숲이기만 하던 곳에 이런 게 생기다니... 대체 얼마나 시간이 흐른 거지? 누군가에게 물어보면 좋을 것 같은데... 근데 말이 통하기는 할까? 시간이 워낙 흘러서 말이 안 통하는 거 아니야? 누, 누구한테 말을 걸면 좋지?
1
(캐릭터 이름)
아... 그러고 보니 저기 반투명한 날개를 가진 건 엘프들 중에서도 가장 폐쇄적인 걸로 유명한 실프 아닌가? 그들은 마을을 이뤄 살지 않을 텐데 왜 이런 곳에 있는 거지? ...아니, 그런 건 상관 없어.
2
(캐릭터 이름)
그나마 나를 알아볼 가능성이 높은 건 저 은발머리를 한 소년 정도... 한 번 말을 걸어보자. 나이도 어려 보이니 친절하게 답해줄 거야.
yes\0
(캐릭터 이름)
이름이... 요정 윙인가?
no\0
(캐릭터 이름)
괘, 괜히 긴장되는군... 하지만 나는 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실프에게 존중 받지 못할 이유는 없어. 긴장을 가라앉히자.
진행중0
요정 윙
난 할 일이 많아. 해야 할 숙제가 얼마나 많은지 알아? 괜히 말 걸지 말라고, 인간!

(바, 반말? 이런 어린애가 왕인 나에게 반말이라니... 실프의 장도 이렇게 무례한 태도를 보인 적은 없는데!)무례하다! 그리고 난 인간이 아니야.  
1
요정 윙
이상한 말투로 말하는 인간이네. 인간이 아니라고? 그럼 네가 인간이 아니면 뭐라는 거야? 엘프라고 주장하는 건 아니겠지? 넌 날개도 없잖아.

무슨 말을 하는 건가? 날개 없는 요정, 엘프를 모르는 건가?  
2
요정 윙
...엘프? 그러고 보니 요정의 역사 책에서 본 적이 있긴 한 거 같은데... 하지만 그 엘프 종족은 수백 년 전에 사라졌다던데? 그런 종족을 기억하는 사람이 있다는 게 다 신기하네.

수, 수백 년 전?!  
3
요정 윙
그래. 수백 년 전. 이유가 뭐랬더라... 정확히는 모르지만 어쨌건 남아 있는 엘프는 한 명... 이봐, 듣고 있는 거야? 내가 어리다고 무시하지 말라고!

 650 exp
yesEx\0
(...수백 년이라고? 길어봐야 백 년을 넘지는 않으리라고 생각했는데 수백 년이나 지났다고? 대체 이게 어떻게 된 일이지? 믿을 수 없어...)
(캐릭터 이름)
stop\npc\0
(캐릭터 이름)
요정 윙이라... 폐쇄적인 실프라도 나이가 어려 보이니 나름의 예의는 갖춰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