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세상 속으로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어린 엘프를 위한 수련3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계속해서 어린 엘프를 위한 수련만을 하다 보니 점점 짜증이 밀려온다. 이렇게 해서 대체 어느 세월에 슬라임을 상대할 정도로 레벨이 높아진다는 말이야? 좀 위험하더라도 그냥 밖으로 나가는 게 낫지 않을까?
진행중
초조함을 견디지 못하고 마을 밖으로 나가 보기로 결심했다. 일단 이 상태로 몬스터와 부딪혀 보는 거다. 슬라임이 너무 세서 이길 수 없을 것 같으면 체면 불구, 귀환 스킬로 도망이라도 치면 되니까... 일단 슬라임과 싸워 보자.

슬라임 0 / 30
완료
예전에 슬라임은 분명 50레벨은 되는 나름대로 강력한 몬스터였는데 지금은 너무나 약해졌다... 이상하다. 어떻게 된 일이지? 검은 마법사 봉인 이후, 기껏해야 수십년 정도 지났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어쩌면 그렇지 않을지도 모르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어차피 이 녀석들만 상대해서 레벨 50까지 올리는 건 가능하지도 않아. 좀 위험하더라도 차라리 밖에 나가서 수련하는 게 나을지도 몰라! 정 슬라임 녀석을 상대할 수 없을 거 같으면 도망치면 되잖아! 어차피 보는 사람도 없는데!
yes\0
(캐릭터 이름)
그래, 나가보는 거야! 나가서 슬라임과 싸워보자!
no\0
(캐릭터 이름)
아무리 보는 사람이 없어도 엘프의 왕 메르세데스가 슬라임 따위에게 겁을 먹고 도망칠 수는 없지... 레벨 1만 더 올리고 갈까?
진행중0
(캐릭터 이름)
...어라? 뭔가 이상한데? 슬라임 녀석들이 이렇게 약했던가? 물론 예전 같았으면 이보다 더 쉽게 잡았겠지만... 현재 상태로는 절대 50 레벨 몬스터를 상대할 수는 없을 텐데... 어떻게 된 일이지? 슬라임이 왜 이렇게 약해진 거지?

 700 exp
stop\default\0
(캐릭터 이름)
이왕 결심했으니 당장 부딪혀 보자. 위험해지면 잽싸게 도망치면 돼! 아니, 도망이 아니야! 전략적 후퇴일 뿐! 어서 마을 밖으로 나가 슬라임과 싸워 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