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어린 엘프를 위한 수련3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어린 엘프를 위한 수련2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계속되는 수련의 효과로 레벨이 무려 13이 되었다! 좋아! 이렇게 하다 보면 언젠가는 원래의 레벨을 되찾을 수 있겠...지?
진행중
슬라임을 상대할 정도로 강해지기 위해 플라워 퍼펫트리을 퇴치하자. 계속해서 하다 보면 언젠가는 분명 마을 밖으로 나갈 수 있을 거야! 울면 안돼! 울면 지는 거야!

플라워 퍼펫트리 0 / 30
완료
레벨이 계속해서 오르고 있다. 어찌 되었건 간에 수련의 효과가 있긴 있다는 거다.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라니 과연 그렇구나...라는 깨달음을 얻다가는 내가 먼저 답답해서 기절할 것 같다. 슬라임이라고? 슬라임따위 알게 뭐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차근차근 수련을 계속해 볼까. 이번에는 아까보다 난이도를 조금 높여서 플라워 퍼펫트리을 잡아보는 거야. 나라면 할 수 있어! 울면 안 돼! 울면 지는 거야!
yes\0
(캐릭터 이름)
훌쩍훌쩍...
no\0
(캐릭터 이름)
훌쩍훌쩍...
진행중0
(캐릭터 이름)
순조로운 수련으로 어느새 레벨이 꽤나 올랐군. 과연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인가...라고 깨달음을 얻을 리가 있나! 답답해서 기절하겠다! 슬라임따위 알게 뭐냐! 나는 엘프의 왕 메르세데스라고! 그런 녀석에게 겁 먹지 않아!

 1200 exp
stop\mob\0
(캐릭터 이름)
플라워 퍼펫트리은 더 오른쪽에 있었던 것 같은데... 어린 엘프의 수련장에 와본 게 대체 얼마만인지 기억도 가물가물하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