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어린 엘프를 위한 수련2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어린 엘프를 위한 수련1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정말 부끄럽지만 어떻게 해서든 리프 퍼펫트리를 쓰러뜨렸다. 분명 효과적인 수련이다. 효과적인...
진행중
아직 이 정도로는 부족하다. 기억하기로 분명 마을 앞에 있는 슬라임들은 레벨 50 정도 되는 제법 강력한 몬스터였다. 그 녀석들을 물리치려면 일단 마을 안에서 레벨 50까지 수련을 해야 하지 않을까... 일단 브라운 퍼펫트리를 퇴치하자.

브라운 퍼펫트리 0 / 20
완료
브라운 퍼펫트리를 퇴치했다. 애들 노는 데서 다 큰 어른이 이런 짓을 하다니 누가 볼까 무서울 뿐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레벨이 조금 높아지기는 했지만 아직 멀었다. 분명 내 기억에 마을 앞에 있는 슬라임들은 레벨 50 정도 되는 몬스터였으니까... 예전에 나였다면 스치기만 해도 없앨 수 있겠지만 현재로서는 너무 위험해.
1
(캐릭터 이름)
슬라임을 없애고 나가 정보를 모으려면 일단 레벨 50 정도는 되어야겠지? 부끄럽다고 손 놓고 있을 때가 아니야. 계속해서 수련에 박차를 가하자! 레벨 50이 될 때까지! 그러니 이번에는 레벨 11짜리 브라운 퍼펫트리를 잡자!
yes\0
(캐릭터 이름)
...힘차게 말해 보았지만 힘이 나질 않아...
no\0
(캐릭터 이름)
내가 어쩌다 이런 꼴이 된 거야... 검은 마법사 이 나쁜 녀석... 만약 봉인이 풀려 부활한 거라면 절대 용서하지 않겠어! 이 굴욕 100배로 되갚아 주마! 유치원에 다니게 해버리겠어!
진행중0
(캐릭터 이름)
확실히 수련이 되긴 하는군... 이나마도 안됐으면 어쩔 뻔했어. 그렇게 생각하면 다, 다행일지도 몰라. 그래, 다행인 거야. 애들 노는 데라도 있으니 다행이지 아니었으면 난 계속 레벨 10이었을 거 아냐.

 900 exp
stop\default\0
(캐릭터 이름)
브라운 퍼펫트리는 다음 수련장에 있던가? 아직도 방향 감각이 안 돌아오네. 내가 방향치일리는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