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어린 엘프를 위한 수련1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저주의 여파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어떻게든 침착을 되찾고 상태를 확인해 보니 레벨이 무척 내려간 것 빼고는 다행이 다치거나 아픈 곳은 없다. 수련만 다시 하면 레벨도 원래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다. ...그게 억울한 거지만.
진행중
언제까지고 억울하다고 손 놓고 있을 수만은 없다. 당장 메이플 월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 수 없는 상황이다. 어떻게든 마을 밖으로 나가 정보를 얻어야 한다. 그러려면 일단... 수련을 다시 해봐야 할 것 같다... 어린애들이나 하는 수련을...

리프 퍼펫트리 0 / 10
완료
리프 퍼펫트리를 물리쳤다. 경험이 쌓였다. 레벨도 오른 것 같다. 하지만... 무척 부끄럽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상황을 정리해 보니, 해야 할 일은 명확해졌어. 현재 메이플 월드의 상태가 어떤지, 검은 마법사의 봉인은 어떻게 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런데 그러려면 일단 레벨 10에 불과한 이 상태를 어떻게 해봐야 하는데...
1
(캐릭터 이름)
으으... 이제 와서 다시 수련을 시작하게 될 줄이야. 레벨 10에는 대체 어떤 수련을 했었지? 잘 기억도 나지 않는다고! 그 때는 어렸으니 마을 밖으로 나가지는 못했고... 마을 안에서 수련을 한다면... 어린 엘프들만 사용하는 수련장에서 리프 퍼펫트리를 잡았던가?
2
(캐릭터 이름)
이 나이, 엘프의 왕인 내가! 듀얼보우건을 사용하는 몇 안되는 엘프인 내가! 미취학 어린 엘프를 위한 수련장에서 다시 수련을 해야 한다고?! ...자, 잠깐. 다시 한 번 기억을 더듬어 보자. 다른 수련법도 있을 거야. 예티를 잡는다던가, 와이번을 사냥한다던가...가 가능할 리 없잖아!
3
(캐릭터 이름)
요 레벨이면 역시... 어린 엘프를 위한 수련장에서 리프 퍼펫트리를 상대로 수련을 하는 수밖에... 없겠지? 다른 방법 따위는 없는 거겠지? 아무리 부끄럽고 창피해도... 그래야 하는 거겠지?
yes\0
(캐릭터 이름)
...부, 부끄러워 하지 말자. 어차피 보는 사람도 없잖아...!
no\0
(캐릭터 이름)
다, 다른 방법이 있을 거야. 다른 방법이... 다른 방법이... 있을 리가 없잖아!
진행중0
(캐릭터 이름)
리프 퍼펫트리 10마리를 퇴치했다. 확실히 저런 녀석들을 상대로도 경험이 쌓이네. 다행스러운 일인데 왜 이렇게 착잡한 기분인 걸까...

 700 exp
stop\default\0
(캐릭터 이름)
어린 엘프를 위한 수련장으로 가자... 가보자. 괜찮아. 어차피 보는 사람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