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의 왕, 메르세데스
깨어나다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퀘스트긴 잠을 청하며... (완료)
직업메르세데스(1차), 메르세데스(2차), 메르세데스(3차), 메르세데스(4차), 2313

상태정보
시작가능
잠에서 깰 즈음에는 검은 마법사의 저주가 사라져 마을에 평화가 돌아와 있으리라 믿었다. 그렇게 잠이 들었다. 허나 눈을 떠 보니 엘프들에게 걸린 저주는 여전하다. 눈을 뜬 것은 자신 한 명 뿐... 

이게 어떻게 된 일이지? 침착하게 생각해 보자.
진행중
침착해 질 수 있을 리가 없다. 홀로 눈을 뜬 이 상황을 판단할 수가 없다. 검은 마법사의 저주가 사라지지 않았다면 왜 나 혼자만 깨어난 거지? 혹시... 검은 마법사의 봉인이 약해진 건가? 일단 에우렐 밖으로 나가 상황을 살펴보자.
완료
마을을 나서기 직전, 깨달았다. 나의 레벨은 고작해야 10밖에 되지 않는다. 검은 마법사가 남긴 저주의 여파가 이토록 컸던 건가? 정말 당황스럽다. 뭘 어떻게 해야 하지? 일단 내가 해야 할 일은... 침착을 되찾는 것이다! 하지만 되찾을 수 없어!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캐릭터 이름)
...어떻게 된 거지? 분명 장로들과 나는 검은 마법사의 저주가 완전히 사라진 후에 깨어날 거라고 생각했는데... 하지만 지금 저주는 사라지지 않았는지 다들 아직도 얼음 속에 갇혀 있잖아?
1
(캐릭터 이름)
검은 마법사의 저주가 사라지지 않았다면 왜 나 혼자만 깨어난 걸까? 깨어나기 직전에 뭔가 더러운 기분이 느껴졌는데 그건 뭐였을까? ...검은 마법사의 봉인이 약해진 건가? 내가 느낀 건 그 기운?
2
(캐릭터 이름)
에잇, 이렇게 혼자서 추측만 해봐야 소용 없어! 어떻게 된 건지 일단 에우렐 밖으로 나가 상황을 살피자.
yes\0
(캐릭터 이름)
일단 마을 밖으로 나가보자! 누구든 상황을 아는 사람을 붙잡아서 물어보는 거야! 생각은 그 다음에 하는 거다!
no\0
(캐릭터 이름)
혹시 나 외에도 눈을 뜬 사람이 있는지 좀 더 살펴볼까? 한 명이라도 깨어난 사람이 있다면 조금 안심이 될 텐데...
진행중stop\default\0
(캐릭터 이름)
마을에서 나가는 길은 왼쪽... 왼쪽... 내가 우리 마을 안에서 길을 잃은 건 절대 아냐. 오랜만에 눈을 떴더니 이상하게 방향감각이 약해졌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