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레벤 광산] 흔적 지우기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렌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 2 광장
퀘스트[레벤 광산] 탈출 계획 (완료)


방어 시스템 0 / 1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새끼 광석 이터는 구해냈지만 아직 안심하기엔 이르다. 한 가지 더 처리가 필요하다고 한다. 알렌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알렌은 그간 알렌과 내가 한 일이 방어 시스템에 기록되어 있었을 거라며, 방어 시스템을 없애 기록을 지워야 한다고 말했다. 적어도 100마리는 퇴치해야 기록을 가진 방어 시스템이 남지 않을 거라는데...

방어 시스템 0 / 100
완료
방어 시스템을 모두 처치했다. 이제 새끼 광석 이터는 무사할 수 있을까. 알렌은 자신이 책임지고 새끼 광석 이터를 돌보겠다고 말했다. 혹시라도 겔리메르에게 들키면 끝장이지만... 이 정도는 자신도 할 수 있을 거라고 한다. 그의 결심에 박수를 쳐주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렌
새끼 광석 이터는 구해냈지만 아직 안심할 수는 없어. 한 가지 처리가 더 필요해. 지금까지 우리가 이 아이를 구하면서 남긴 흔적들... 겔리메르가 그 흔적을 발견하기 전에 지워버려야 해.
yes\0
알렌
어차피 이 아이를 데려왔으니 실험실에 남은 흔적을 지울 필요는 없어. 처리해야 할 건 방어 시스템이야. 녀석들이 너와 내가 한 일을 기록하고 있을 거야. 그러니 방어 시스템을 퇴치해줘. 안전을 위해 100마리 정도 없애자. 그 정도면 기록을 가진 녀석은 완전히 사라질 거야.
no\0
알렌
겔리메르가 이 일에 대해 알게 되면 절대 그냥 넘어가지 않을 거야. 그 미치광이 과학자는 연구를 방해하는 건 모두 없애버리려 드니까!
진행중0
알렌
방어 시스템을 모두 없애고 왔구나! 우리에 관한 메모리는 더 이상 남지 않을 거야. 그럼 남은 것은 이 아이, 새끼 광석 이터의 처리인데...



 소환의 돌 10개

 186660 exp
 1
yes\0
알렌
이 아이는 책임지고 내가 데리고 있을게. 안전하게 돌보다가 다시 풀어주도록 하겠어. 겔리메르에게 들키면 끝장이겠지만... 아무리 나라도 그 정도는 할 수 있을 거야. 아니 해내 보이겠어! 그 동안 도와줘서 정말 고마웠어.
stop\mob\0
알렌
아직 방어 시스템을 없애지 못한 거야? 적어도 100마리 정도 없애야 안전을 확신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