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레벤 광산] 탈출 계획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렌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 2 광장
퀘스트[레벤 광산] 이래도 괜찮은 걸까?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겔리메르의 실험에 새끼 광석 이터까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알렌은 뭔가 결심한 모양이다.
진행중
알렌은 어떻게든 새끼 광석 이터를 탈출시켜 주겠다며 협력을 요청했다. 방어 시스템이 갖고 있는 방어 시스템의 카드키를 구해 실험실의 문을 열고 새끼 광석 이터를 구해오자!
완료
겨우 구해온 새끼 광석 이터를 알렌에게 건네 주었다. 알렌은 만족하면서도 아직 안심하기는 이르다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렌
나에겐 아무런 힘도 없지만, 그래도 여기서 물러설 수는 없어. 어떻게든 새끼 광석 이터를 구해내고 싶어... 나 혼자서는 무리라도 네가 도와준다면 가능할지도 몰라. 도와줘! 부탁이야!
yes\0
알렌
겔리메르는 숨기고 있었지만... 사실 난 실험실의 열쇠가 어디 있는지 알아. 방어 시스템들 중 어떤 녀석인가가 방어 시스템의 카드키를 를 갖고 있을 거야. 나는 힘이 없어서 방어 시스템에게서 카드키를 빼앗을 수 없지만... 너라면 할 수 있겠지?
yes\1
알렌
방어 시스템을 사냥해 방어 시스템의 카드키를 를 구한 후, 실험실에 들어가 새끼 광석 이터를 데리고 나와줘. 새끼 광석 이터를 어떻게 처리할지는 그 다음에 정하도록 하자! 그럼, 부탁할게! 너라면 할 수 있을 거야!
no\0
알렌
미안... 내가 너무 너에게 기대려고만 했지? 나에게도 힘이 있었으면...
진행중0
알렌
새끼 광석 이터를 데려왔구나? 어디 보자! 갇혀 있는 동안 다치는 곳은 없는지, 어떤 실험을 당했는지 좀 알아볼게!

 109800 exp
 카리스마 20
yes\0
알렌
휴우... 일단 겉으로 보기에 외상은 없어. 지나칠 정도로 얌전하긴 하지만 그건 겁을 먹어서인 것 같아. 다행이다...
yes\1
알렌
아니, 안도할 때가 아니야. 아직 이걸로 끝이 아니야.
stop\item\0
알렌
아직 새끼 광석 이터를 구해오지 못한 거야? 방어 시스템을 사냥해서 방어 시스템의 카드키를  구한 후, 너구리 갱도 끝의 실험실에 들어가 새끼 광석 이터를 데리고 나와줘. 부탁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