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뮈스카데의 배려
레벨 8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뮈스카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발전소 보안대
퀘스트[레벤 광산] 실험에 필요한 것3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심장이 없어 기능이 정지된 젝트... 그를 되살리려면 뮈스카데가 만들어 놓았다는 새로운 심장이 필요한 것 같다. 발전소 보안대로 가서 뮈스카데를 만나보자.
진행중
뮈스카데는 자신의 손으로 만든 심장을 건네 주었다. 겔리메르가 만든 게 아니라 에너지 효율이 좋지 않아 에너지가 부족하다고 하니, 에너지를 채운 후 젝트에게 전해주자. 에너지 카트리지와 마찬가지로 몬스터를 사냥하면 에너지가 차는 모양이다. 
완료
새로운 심장을 받은 젝트가 눈을 떴다. 감정 없는 AF형 안드로이드 남매... 하지만 뜻밖에도 그들의 우애는 진짜였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뮈스카데
당신에 대한 정보는 기능이 정지되기 직전, 젝트로부터 전송 되었습니다. 동생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두 명의 동생을 모두 살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신 같은 분을 좋은 사람이라고 말하는 것이라 사료됩니다.

이런 일이 있을 줄 알고 있었나요?  
1
뮈스카데
...언젠가 닥터 겔리메르가 돌체토를 버리는 날이 올 거라고는 생각했습니다. 돌체토는 우리들 중 가장 전투에 걸맞게 만들어졌지만, 그런 만큼 소모율이 높습니다. 그러니 버린다면 돌체토가 가장 먼저일 거라고 판단했습니다.

그럼 왜 돌체토의 심장이 아니라 젝트의 심장을 만들었나요?  
2
뮈스카데
제 기술로 겔리메르형 심장을 완벽하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 돌체토의 심장을 만든다면, 이후 돌체토가 전투에 동원되었을 때 출력이 부족할 것입니다. 젝트는 전투용이 아니니 제 기술로 만든 심장으로도 무리는 없을 겁니다.

(뮈스카데는 미리부터 많은 계산을 하고 있던 모양이다.)  
3
뮈스카데
다만 젝트가 사용한다 해도 제가 만든 심장은 에너지 효율이 좋지 못합니다. 그러니 미리부터 에너지를 채워놔야 할 것입니다. 젝트에게 심장을 전달하면서 에너지도 함께 충전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당신이라면 도와주시리라 믿습니다.
yes\0
뮈스카데
에너지 카트리지의 차징과 마찬가지로 몬스터를 사냥해 그를 통해 얻은 생체 에너지를 채우면 됩니다. 심장의 에너지를 100% 충전한 후 젝트에게 설치해 주십시오. 그럼 부탁 드립니다.
no\0
뮈스카데
젝트는 기능이 정지되면서도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을 믿었기 때문입니다.
진행중0
젝트
(기능이 정지된 젝트가 보인다. 심장을 꺼냈던 곳에 도로 새로운 심장을 넣은 후, 버튼을 눌러 젝트를 재가동 시키자.)

 150000 exp
yes\0
젝트
다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캐릭터 이름)님. 당신이 아니었다면 우리들의 계획은 성사될 수 없었을 겁니다. 돌체토 누나도 겉으로는 표현하지 못하지만, 아마 회로 깊은 곳 어딘가에서 당신에게 감사를 느끼고 있을 겁니다.
stop\npc\0
뮈스카데
아직 젝트에게는 안 가신 겁니까? 몬스터를 사냥해 젝트의 심장에 에너지를 풀차징 하신 후 젝트에게 넣어 재가동 시켜 주십시오.
stop\item\0
젝트
(기능이 정지된 젝트가 보인다. 젝트를 재가동 시키려면 새로운 심장이 필요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