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레벤 광산] 실험에 필요한 것3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겔리메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 2 광장
퀘스트[레벤 광산] 실험에 필요한 것2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제 2 광장에 있는 블랙윙의 매드 사이언티스트 겔리메르가 또다시 실험을 시작하려 한다. 이번엔 또 어떤 실험일까.
진행중
겔리메르는 새로운 실험에 필요하다며 돌체토의 심장을 가져오라고 한다. 심장이 없으면 돌체토는 어떻게 되는 거지? 기능정지하는 건가? 하지만 겔리메르는 그런 건 아무래도 상관 없는 모양이다...

 NE형 심장 0 / 1
완료
겔리메르에게 예비용 심장을 건네주었다. 겔리메르는 두 개의 심장이 다 직접 가져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지만 신경 쓰지 않는 눈치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겔리메르
오... 전에 나를 도와줬던 자네 아닌가. 얼굴은 모르겠지만 걸음걸이나 에너지 패턴이 그 사람 같은데, 맞지? 마침 잘 왔군. 자네가 필요하던 참이었어. 이번에 또다시 새로운 실험을 해볼 생각인데 그 재료를 구해다 주게. 그리 어렵진 않을 거야.
yes\0
겔리메르
왜 어렵지 않은고 하니, 그냥 재료를 가져오기만 하면 되는 거거든. 내가 만든 안드로이드 돌체토의 심장을 가져오면 된다네. 뭐 간단하지. ...응? 심장이 없는 돌체토는 어떻게 되냐고? 당연히 기능이 정지하지. 하지만 그게 무슨 상관이겠나, 하하.
no\0
겔리메르
흠... 자네라면 왠지 잘 해줄 것 같아서 맡겨보려고 했더니. 아쉽군.
진행중0
겔리메르
NE형 심장을 가져왔군. ...어라, 이건 돌체토의 것은 아닌데. 뭐... 상관 없나? 어쨌든 NE형 심장만 있으면 되니까 말이야. 수고했네.

 109800 exp
 카리스마 -20
stop\item\0
겔리메르
아직 돌체토의 심장은 가져오지 못한 건가? NE형 심장이 이번 실험에 필요한데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