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젝트의 마음
레벨 8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젝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 1 광장
퀘스트[레벤 광산] 실험에 필요한 것3 (진행중)

상태정보
시작가능
돌체토의 심장을 빼앗는 일을 받았다. 어떻게 해야 하지? 고민하고 있는데 갑자기 말을 걸어오는 사람이 있는데...
진행중
제 1 광장에 있는 젝트는 돌체토의 심장을 대신해 자신의 심장을 주겠다고 한다. 하지만 그렇다면 젝트 또한 기능을 정지하고 말 텐데? 그렇게 말하자 젝트는 뮈스카데가 자신을 위해 심장을 만들어 주기로 했으니 걱정 없다고 한다. 젝트의 심장을 겔리메르에게 준 후, 뮈스카데에게 가서 젝트의 심장을 받아오자.  
완료
제 1 광장에 있는 AF형 안드로이드 젝트는 돌체토의 심장을 대신해 자신의 심장을 주겠다고 한다. 하지만 그렇다면 젝트 또한 기능을 정지하고 말 텐데? 그렇게 말하자 젝트는 뮈스카데가 자신을 위해 심장을 만들어 주기로 했으니 걱정 없다고 한다. 젝트의 심장을 겔리메르에게 준 후, 뮈스카데에게 가서 젝트의 심장을 받아오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젝트
잠깐! 기다리십시오. 돌체토 누나에게 가실 필요 없습니다. 돌체토 누나와 전 똑같이 NE형 심장을 사용합니다. 제 심장을 드릴 테니 돌체토 누나는 건드리지 말아주십시오. 제발 부탁입니다.
yes\0
젝트
저는 제 1 광장에 있습니다. 제 1 광장입니다!
진행중0
젝트
다행히 이쪽으로 와주셨군요. 네? 심장을 줘도 괜찮냐고요? 물론 심장이 없으면 저 역시 기능을 정지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뮈스카데 누님이 이럴 때를 대비해 저의 심장을 만들어 주시겠다고 하셨으니까요.
1
젝트
제가 심장을 드리면 아마 전 그 순간부터 기능이 정지될 겁니다. 제가 드린 심장을 닥터 겔리메르에게 전해준 후, 뮈스카데 누님을 만나 제 심장을 가져와 주십시오. 그럼 그렇게 해주시리라 믿고 심장을 드리겠습니다.



 NE형 심장 1개
yes\0
젝트
(젝트의 움직임이 완전히 멎었다. 기능을 정지한 모양이다. 겔리메르에게 NE형 심장을 전해준 후, 뮈스카데에게 젝트의 심장을 받아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