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레벤 광산] 실험에 필요한 것2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겔리메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 2 광장
퀘스트[레벤 광산] 실험에 필요한 것1 (완료)


 라칸의 심장 0 / 5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안 제 2 광장에 있는 블랙윙의 매드 사이언티스트 겔리메르가 또다시 뭔가 좋지 않은 실험을 시작한 것 같다.
진행중
겔리메르는 새로운 실험에 필요하다며 라칸의 심장을 구해 오라고 말했다. 전의 실험도 꽤나 잔인한 것 같았는데 이번에는 또 무슨 실험을 하려는 걸까... 위험한 너구리 소굴를 찾아가자.

 라칸의 심장 0 / 5
완료
라칸의 심장을 받은 겔리메르는 만족한 듯 또다시 실험을 시작했다. 점점 더 위험한 실험인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겔리메르
오호, 전에 실험재료를 구해준 그 신참 아닌가? 자네 덕분에 실험은 잘 끝났다네. 앞으로는 더 강한 수하들을 생산할 수 있을... 흠, 이것도 르티에가 비밀로 하라고 했었지. 인체실험도 아니고 고작해야 토끼들인데 너무 신경 쓴다는 말이야.
1
겔리메르
뭐, 이런 이야기야 됐고. 한 번 더 실험재료를 구해줄 수 있을까 싶어 자네에게 말을 걸었다네. 자네라면 충분히 잘해줄 수 있을 것 같군. 어떤가? 할 수 있겠나? 하겠다고 말해주면 보상은 섭섭찮게 줄 텐데...
yes\0
겔리메르
이번 일도 전과 비슷하다네. 라쿤... 아니, 라칸의 심장5개 구해주면 된다네. 아마 라쿤의 심장에 비해 구하기가 어려울 거야. 하지만 뭐, 끈기 있게 사냥하다 보면 가능하겠지. 부탁하지.
no\0
겔리메르
이런, 거절인가? 크흐흐... 뭐, 괜찮아. 이런 일을 할 사람은 많으니 말이야.
진행중0
겔리메르
라칸의 심장을 구해 왔군. 정말 고맙네. 그럼 어서 실험을 시작해 볼까나... 크흐흐...

 146400 exp
yes\0
겔리메르
라쿤보다 강한 만큼 더 많은 에너지를 보유하고 있고, 그럼 출력도 더 강하겠지. 에너지들을 격발시키는 것이 아니라 한 번 폭발시켜 보면 어떨까. 생체 폭탄을 만드는 거야. 후후...
yes\1
겔리메르
(겔리메르는 실험에 열중한 것 같다. 더 이상 듣고 싶지 않다. 어서 물러서자...)
stop\item\0
겔리메르
아직 라칸의 심장 5개는 구하지 못한 건가? 기묘하게도 라칸의 심장은 일반 라쿤의 심장보다 크기가 작아서 구하기가 쉽지 않은 편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