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레벤 광산] 실험에 필요한 것1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겔리메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제 2 광장


 라쿤의 심장 0 / 5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안 제 2 광장에 있는 블랙윙의 매드 사이언티스트 겔리메르가 뭔가 좋지 않은 실험을 하는 것 같다.
진행중
겔리메르는 새로운 실험에 필요하다며 라쿤의 심장을 구해 오라고 말했다. 도대체 어떤 실험을 하려는 걸까? 라쿤들이 있을만한 너구리 소굴을 찾아가 보자.

 라쿤의 심장 0 / 5
완료
라쿤의 심장을 받은 겔리메르는 징그럽게 웃고 있다. 아무리 봐도 좋은 실험을 할 것 같지는 않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겔리메르
크크크... 좋아, 실험은 순조롭군. 다음으로 필요한 것이... 자네, 신참인가? 처음 보는 얼굴이군. 아니 어디선가 본 얼굴이 수도 있지만 나는 인간의 얼굴은 잘 외우지 못해서 말이야.
1
겔리메르
아무튼 신참이라면 이리 와서 내 심부름 하나만 해주게. 새로운 실험을 하는데 필요한 물건이 하나 있는데 자네가 그걸 구해줬으면 좋겠군.
yes\0
겔리메르
물건은 간단하네. 바로 라쿤의 심장이야. 그런 건 미리 구해놓으면 신선함이 사라져서, 방금 구한 게 필요하거든. 내 이론이 맞다면 한 5개만 구해주면 충분할 것 같군. 흐흐... 그럼 부탁하네.
no\0
겔리메르
어라, 거절인가? 뭐 어쩔 수 없군... 대신할 사람은 많으니 말이야.
진행중0
겔리메르
라쿤의 심장 5개를 모두 구해온 건가? 좋아, 그럼 바로 실험에 들어가야겠군.

 146400 exp
yes\0
겔리메르
AF형 안드로이드의 부스터 모드처럼 심장에 있는 에너지를 한 번에 격발시켜 더 강한 모드로 사용하면...
yes\1
겔리메르
(겔리메르는 실험에 몰두한 것 같다.)
stop\item\0
겔리메르
아직 라쿤의 심장 5개는 구하지 못한 건가? 강해 보이는데 그렇지도 않은 모양이군. AF형 안드로이드로 개조하면 더 강해질 수 있을 텐데 그렇게 해보는 건... 쳇, 르티에가 수하들에게 이런 권유 하지 말라고 했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