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레벤 광산] 불쾌한 기계인형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갱도 입구1
퀘스트[레벤 광산] 실험에 필요한 것3 (시작전)


 빅 스파이더의 더듬이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안 갱도 입구1를 지키는 감시자 콴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감시자 콴은 원래 자신도 제 1 광장 안에 있었지만, 안드로이드와 같이 서 있고 싶지 않아 나왔다고 한다. 감정 없는 기계인형을 싫어한다는 콴. 

그는 안드로이드가 징그러운 것을 무서워하지 않을지 궁금하다며 빅 스파이더를 잡아 그 더듬이안드로이드 젝트에게 보여줘 보라고 말했다.

 빅 스파이더의 더듬이 0 / 50
완료
빅 스파이더의 더듬이를 받은 젝트는 묵묵히 품에 챙겨 넣었다. 전혀 무서워하지 않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어라? 넌 뭐냐- 신참? 블랙윙의 멤버라도 굳이 여기까지 들어오는 녀석은 많지 않은데. 뭐 여기는 딱히 일이 없으니까 말이야. 어차피 침입자는 발전소에서 다 막을 테고... 분위기가 음침해서 그렇지 널널해서 좋은 자리긴 해. 하나만 빼면 말이야.
1
원래는 나도 갱도 안쪽에서 경비를 서야 해. 하지만 말이야, 나는 그 녀석들이 정말 싫다고. 같이 있고 싶지 않아. 그 무표정한 얼굴을 보면 진짜 기분이 나빠져. 응? 그 녀석들이 누구냐고? 너 정말 신참이구나. 안드로이드 말이야.
2
천재 과학자가 만들어낸 놀라운 기술력의 증거-인지 뭔지 몰라도. 기계인형인 주제에 사람보다 대우받다니. 말이 안 된다고. 감정도 없는 게 거들먹거리는 태도 하고는- 정말 기분 나빠. 어떻게 곯려줄 방법 없을까? 너도 동참해 보지 않을래?
yes\0
안드로이드들은 정말 감정이 없는지 한 번 확인해 보자고. 빅 스파이더를 사냥하면 빅 스파이더의 더듬이를 얻을 수 있는데, 그걸 50개 정도 구해 저 안쪽, 제 1 광장에 있는 안드로이드 젝트에게 보여줘봐. 징그러운 걸 보고도 안 무서워하는지 확인해 보자고.
no\0
쳇. 이런 일은 시시하다는 거냐? 나도 알고 있어. 하지만 어차피 여기는 한가한걸? 설마 침입자가 여기까지 들어오겠냐?
진행중0
젝트
장소와 복장을 확인해 본 결과 당신은 블랙윙의 새로운 멤버로 판단됩니다. 제게 어떤 용무십니까? 네? 손을 달라는 말씀이십니까? 제 손은 사용해야 하므로 드릴 수 없습니다. 그게 아니라 손을 내밀어 보라는 말씀이십니까? 상대를 헷갈리게 하는 부정확한 단어 선택은 지양하시길 바랍니다.

 146400 exp
yes\0
젝트
크기와 형태, 냄새를 확인해 본 결과 당신이 건네준 아이템은 빅 스파이더의 더듬이로 판단됩니다. 어떤 의미가 있는 행동인지 모르지만 물건을 받으면 고맙다고 해야 한다고 등록되어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stop\npc\0
아직 빅 스파이더의 더듬이 50개는 못 구한 거야? 징그러운 빅 스파이더의 더듬이를 보고도 안드로이드가 표정 하나 편하지 않는지 궁금하다고- 어서 구해서 젝트에게 가져다 줘봐.
stop\item\0
젝트
장소와 복장을 확인해 본 결과 당신은 블랙윙의 새로운 멤버로 판단됩니다. 본인의 임무에 충실해 주십시오. 임무를 파악하지 못했지만 제 1 광장의 경비책임자 콴에게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