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가브리엘의 부탁
레벨 8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브리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발전소 로비
퀘스트아버지는 잘 계신가요?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안 발전소 로비에 인질로 잡혀 있는 가브리엘이 뭔가 시험해 보고 싶은 게 있다고 한다.
진행중
가브리엘은 쓸모 없이 인질로 잡혀 있는 게 아니라, 뭐든 마을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한다. 그래서 블랙윙들의 대화를 듣고 정보를 모았다는데... 정보에 의하면 경비로봇L에는 칩이 내장되어 있는데 그것을 연구하면 블랙윙의 기술력에 대해 알 수 있을 거라고 한다. 가브리엘의 말대로 경비로봇L의 칩와니에게 가져다 주자. 

 경비로봇L의 칩 0 / 20
완료
경비로봇L의 칩을 받은 와니는 당황하면서도 뭔가 결심한 표정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브리엘
마을에서는 사람들이 블랙윙과 싸우기 위해 애쓰고 있을 텐데, 저만 편히 이곳에 앉아 있는 것 같아서 항상 마음이 불편해요. 사실 블랙윙들은 절 딱히 위협하거나 괴롭히지도 않아요. 인질로서 가치가 있기 위해서는 망가지면 안 되니까요.
1
가브리엘
그저 잡혀만 있는 생활은 이제 지겨워요. 이곳에 쓸모 없이 잡혀만 있는 저지만, 뭔가 마을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고 싶어요. 그래서 블랙윙들이 하는 이야기를 엿들어서 정보를 조금 캐냈어요. 이 정보를 유용하게 사용하려면 당신이 필요해요.
yes\0
가브리엘
정보는 다름아닌 경비로봇L에 관련한 내용이에요. 다른 로봇들은 해킹에 대한 방비가 잘 되어있지만 경비로봇L만은 파괴해도 칩이 부서지지 않는다고 들었어요.
yes\1
가브리엘
그러니 경비로봇L의 칩20개정도 가져가 연구하면 블랙윙의 기술력에 대해 뭔가 알 수 있을 거예요. 당신께서 경비로봇L의 칩을 구해... 그래, 마을의 와니에게 가져다 주세요. 그 사람이라면 분명 마을을 위해 싸우고 있을 테니 도움이 될 거예요.
no\0
가브리엘
당신 외에는 도와줄 사람이 없어요. 제발 부탁 드려요.
진행중0
와니
무슨 일이지... 나와 대화하지 않는 게 좋아. 사람들이 날 싫어하니까. 음...? 이건... 경비로봇L의 칩? 이런 건 어디서 구한 거지? 그리고 이걸 왜 내게...



 해독제 20개

 89755 exp
 카리스마 80
yes\0
와니
가브리엘이... 나에게 이걸 전해주라고 했다고? 그럴수가... 그녀는 그 안에서조차 마을을 위해 싸우고 있단 말인가. ...부끄러워지는걸. 그녀를 위해서라며 마을을 적대한 내 자신이 말이야.
stop\npc\0
가브리엘
아직 와니에게는 안 가신 건가요? 경비로봇L의 칩 20개를 구하면 와니에게 전해 주세요. 그 사람, 로봇에 대해는 잘 모르지만 분명 그걸 잘 아는 마을 사람과 연결되어 있을 거예요.
stop\item\0
와니
무슨 일이지... 나와 대화하지 않는 게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