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아버지는 잘 계신가요?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브리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발전소 로비
퀘스트그들이 전해줄지도 몰라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광산 안 발전소 로비에 있는 소녀 가브리엘이 부탁이 있는 것 같다.
진행중
가브리엘은 이곳에 잡힌 지 오래라며, 그 동안 아버지에 대한 소식을 단 한 번도 듣지 못했다고 한다. 그러면서 자신을 대신해 아버지에게 편지를 전해 달라는데... 가브리엘의 편지를 알베르트에게 전해 주자.
완료
가브리엘의 편지를 시티의 전 의회장이자 가브리엘의 아버지인 알베르트에게 전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브리엘
네? 제가 가브리엘이냐고요? ...맞아요. 제가 가브리엘이에요. 제 아버지는 시티의 의회장이신 알베르트시고요. 그런데 그게 왜... 뭔가 문제라도 생긴 건가요? 블랙윙이 드디어 저를 처형하기라도 하는 건가요? ...네? 아버지가 제게 물건을?
1
가브리엘
아아, 아버지께서 제게 물건을 보내 주시려고 하셨군요... 죄송해요. 전 한 번도 받은 적이 없어요. 하지만 괜찮아요. 아버지에 관한 소식을 들을 수가 없어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무사하시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2
가브리엘
저어... 당신은 마을까지 자유롭게 가실 수 있으시죠? 그럼 괜찮으시다면 제 부탁을 하나만 들어주실 수 있나요? 물론 블랙윙의 멤버가 해서는 안 될 일이겠지만 그래도... 당신 외에는 도와줄 사람이 없어요!
yes\0
가브리엘
아아, 감사합니다! 당신은 정말 블랙윙 답지 않으시네요. 네? 원래는 블랙윙의 멤버가 아니... 쉿! 목소리가 너무 커요. 다른 블랙윙이 그 말을 들었다간 당신을 잡아 가두려고 할 거예요.
yes\1
가브리엘
블랙윙들에게 당신의 정체를 들키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그들은 잔인하고 냉정하답니다. 조심해서, 방금 당신께 드린 편지를 아버지께 전해 주세요. 안부라도 알려 드리고 싶어요.
no\0
가브리엘
역시 안 되는 모양이군요. 하긴... 블랙윙에게 이런 걸 부탁할 생각을 한 게 어리석었어...
진행중0
알베르트
당신은 전에 이 늙은이를 도와주었던 사람이군. 전에는 정말 감사했다오. 가브리엘에게 그 옷이 잘 전해졌을 거요. 응? 그럴 리가 없다고? 그럴 리가 없다니... 대체 왜? 당신, 뭔가 알고 있는 거요?

 17730 exp
yes\0
알베르트
이건... 가브리엘의 편지? 광산에 갇혀 있는 가브리엘을 만난 거요? 그 애는 건강했소? 블랙윙에게 나쁜 대우를 받은 것은 아니오? 아니, 이럴 때가 아니지. 편지를 전해줘서 정말 감사아오! 이제부터 읽도록 하겠소.
stop\npc\0
가브리엘
아직 아버지께는 안 가신 건가요? 그 분이 여전히 의회장이시라면 의회 건물 안에 계실 거예요.
stop\item\0
알베르트
가브리엘에게 옷은 잘 전해 졌을까... 조금이라도 소식을 알 수 있으면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