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그들이 전해줄지도 몰라
레벨 2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베르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알베르트의 딸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어떻게 하면 블랙윙의 본거지에 인질로 잡혀 있는 가브리엘에게 옷을 전달할 수 있을까. 알베르트에게 뭔가 방법이 있는 모양이다.
진행중
알베르트는 블랙윙의 감시자 바반이 가브리엘에게 물건을 전해 주고 있다며, 가져온 옷을 포함해 먹을 것과 돈을 상자에 포장해 놨으니 바반에게 가져다 주라고 한다. 
완료
알베르트의 상자를 받은 바반은 당장 뜯기 시작한다...? 상자 안에 담긴 음식과 돈은 바반이 가로채고 내 손에 남은 것은 옷 뿐이다. 잘 들어보니 지금까지 알베르트에게 받은 것 중에 실제로 가브리엘에게 전달된 것은 거의 없는 모양인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베르트
미리 준비해 둔 음식과 돈을 넣어 옷과 함께 포장했다오. 이걸 블랙윙의 감시자 바반에게 전해 주지 않겠소? 예전부터 그가 가브리엘에게 물건을 전해주고 있었다오. 그러니 이번에도 그에게 부탁하면 될 거요.
yes\0
알베르트
전 의회장이었던 내가 블랙윙의 하수인에게 돈을 주고 이런 뒷거래를 부탁하게 될 줄이야. 예전에는 이 마을을 책임지겠다고 다짐했었는데... 차라리 내가 인질로 잡혔으면 좋았을 것을.
no\0
알베르트
이런 더러운 일에는 손을 대고 싶지 않은 거요? 정말 부끄러운 꼴을 보였군... 하지만 부탁이오! 내가 아니라, 불쌍한 가브리엘을 위해서라도 다시 생각해 주시오.
진행중0
바반
음... 어디선가 본 것 같은 얼굴인데 네가 반이었던가? 응? 아니라고? 아님 말고~ 그런데 무슨 일이야? 그 상자는 또 뭔데? 어디 한 번 보자. 아~ 알베르트 늙은이가 보낸 거로군. 그 늙은이 덕분에 음식은 안 떨어져서 좋다니까.
1
바반
(거기까지 말한 바반은 단 번에 상자를 뜯어 안에 든 물건들을 꺼냈다. 작은 용기에 담긴 음식과 주머니 속에 담긴 돈, 그리고 저택에서 꺼내온 가브리엘의 옷들이 나왔다. 바반은 음식을 우적우적 먹으며 돈주머니를 주머니에 챙긴다.)
2
바반
오오, 이거 맛있어 보이는 음식인데? 역시 높은 자리에 있던 늙은이답게 좋은 음식을 잘 안단 말이야. 안소니에게 뺏겼다고는 하지만 돈도 여전히 많고. 그런데 이건 뭐지? 옷?



 가브리엘의 옷 1개

 1000 exp
yes\0
바반
아, 옷은 필요 없어. 어차피 돈이나 먹을 거면 모를까 옷은 내가 입을 수도 없는데 뭐. 네가 도로 가져가. 어엉? 가브리엘에게 안 전해 주냐고? 어차피 가브리엘이 받았는지 안 받았는지 그 늙은이는 모르는데 무슨 상관이야?
stop\npc\0
알베르트
아직 바반에게는 안 가신 거요? 바반이라면 가브리엘에게 물건들을 전해줄 것이라오.
stop\item\0
바반
아... 출출한데 어디 음식 줄 만한 사람 없나? 아무나 한 명 시비 걸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