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동생을 찾아주세요
레벨 3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준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또 다른 방법 (시작전)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겁쟁이 소년 준에게 도움이 필요한 것 같다.
진행중
준의 동생 반이 마을에서 사라졌다. 가브리엘 누나를 구하겠다며 뛰쳐나갔다는데... 어른들이 가지 말라는 광산 쪽으로 간 것 같다며 준은 걱정하고 있었다. 준을 대신하여 을 찾아보자.
완료
반은 자신은 가브리엘 누나를 구할 때까지 마을로 돌아갈 생각이 없다고 단호하게 대답했다. 몸은 무척 건강해 보이니 딱히 신경쓸 필요는 없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히잉... 도대체 반은 어디로 간 거지? 저, 저기... 혹시 반이라는 아이 못 보셨나요? 제 동생인데... 며칠 전부터 어디에 간 건지 도무지 보이지를 않아요... 이상한 쪽지 하나만 남기고 사라졌지 뭐예요. 보세요.
1
<가브리엘 누나를 구출할 때까지는 돌아오지 않겠다! 너도 그렇게 알고 기다리지 마! 준! 

                             

                                                        멋진 반님이  >
2
가브리엘 누나를 구출한다니... 어른들이 가브리엘 누나는 여행을 떠났다고 했는데 반이 무슨 수로 데려오겠다는 건지... 저기, 혹시 반을 만나거든 집으로 돌아오라고 좀 전해주시겠어요? 부탁 드려요.
yes\0
아마 광산 쪽으로 갔을 거예요... 가브리엘 누나가 여행을 간 게 아니라면, 아마 그 쪽일 거라고 생각해요. 그들의 본거지가 그쪽... 아, 아무것도 아니에요. 아무튼 광산 가는 길에는 위험한 몬스터도 많으니 조심하세요. 반이야 익숙해서 잘 다니겠지만...
no\0
안 되나요? 그럼 어떻게 하지... 반... 힝...
진행중0
굳이 나에게 말을 걸다니, 무슨 볼 일이라도 있는 거야? 그렇다면 빨리 말해. 나는 바빠. 응? 준이 보내서 왔다고?

 2400 exp
yes\0
헹, 겁쟁이 준 녀석! 같이 가자고 할 땐 싫다고 하더니 이제와서 챙기는 척 하기는! 가브리엘 누나를 구하기 전까지는 절대 안 갈 거니까, 그렇게 알아!
stop\npc\0
아직 반은 못 찾으신 건가요? 광산 주변 어디에 있을 거예요. 광산 안으로 들어가지는 못했을 테니 그 주변을 잘 찾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