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슈타인
또 다른 방법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광산 입구
퀘스트돌입 준비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반은 가브리엘을 구하러 광산 안으로 들어갔을까? 다시 한번 광산 입구로 가보자.
진행중
돌 방패를 쓰고 돌입을 시도해 보았지만 문지기가 너무 강해 실패한 모양이다. 반은 여전히 광산 안으로 들어갈 방법을 궁리 중인데... 소문에 듣기를 블랙윙으로 위장할 수 있는 모자을 파는 사람이 근처에 있다고 한다. 반에게 블랙윙의 모자을 구해다 주자.

 블랙윙의 모자 0 / 1
완료
블랙윙의 모자을 받은 반은 이걸 입고 소리 없이 아지트로 스며들어 가겠다며, 조만간 가브리엘을 데리고 나온 자신을 환영할 준비를 하라고 큰소리를 탕탕 쳤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으윽, 미안. 도와줬는데 그만 광산 돌입 작전에 실패해 버렸어. 돌 방패를 쓰고 돌진하는 것에는 성공했는데, 문지기가 너무 강해 막혀 버렸어. 그 녀석, 토끼 주제에 엄청 근육질이더라고... 쳇.
1
하지만 난 아직 포기하지 않았어! 어떻게든 광산 안으로 들어가 블랙윙에게 인질로 잡힌 가엾은 가브리엘 누나를 구해내고야 말겠어! 이미 새로운 방법도 준비해 뒀지. 물론 너도 동참할 거지?
yes\0
소문에 듣자니 이 주변 어딘가에서 누군가가 블랙윙의 모자을 팔고 있대. 그것만 쓰면 블랙윙으로 감쪽같이 위장하고 광산 안으로 들어갈 수 있대. 그러니 네가 블랙윙의 모자을 구해다 줘! 그럼 부탁한다, 친구!
no\0
한 번 실패했다고 해서 난 기죽지 않아! 실망한 건 잘 알지만 용기를 갖고 시도해 보자!
진행중0
블랙윙의 모자은 구해 온 거야? 이게 바로 그건가? 과연 이 칙칙한 색깔이 더없이 블랙윙다운걸? 후후, 좋아. 그럼 이걸 입고 그림자처럼 소리도 없이 광산 안으로 들어가 주지! 그리고 가브리엘 누나를 구해내는 거야! 기다려라! 반이 간다!

 21700 exp
yes\0
그나저나 어떤 녀석이 이런 모자를 파는 거야? 뭐? 감시자 스테판? 그 녀석 마을에서 안 보인다 했더니... 블랙윙에 들어가서 이런 짓이나 하고 있었어? 넌 모르는 모양이지만, 스테판이라면 예전부터 비겁한 녀석으로 유명했어.
stop\item\0
아직 블랙윙의 모자을 구하지 못한 거야? 분명 누군가 판다고 하던데? 그것도 이 근처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