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레드독의 실수
레벨 2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레드독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임시공항
퀘스트사랑을 고백하는 방법3 (진행중)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일렉스의 러브어택에 사용될 무기, 빛나는 다이아몬드는 에델슈타인 임시공항레드독이 갖고 있다고 한다. 이미 대금은 치른 모양이니 레드독에게 다이아몬드를 받자.
진행중
일렉스가 부탁한 빛나는 다이아몬드는 레드독의 실수로 인해 버려진 모양이다. 더스트 박스를 사냥해 검은 비닐봉지를 찾아오자.

 검은 비닐봉지 0 / 20
완료
빛나는 다이아몬드를 찾아냈다. 이제 다시 레오나르에게 가서 다이아몬드를 전해주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레드독
안녕. 다른 지역으로 갈 생각이면 비행선에 타도록 해. ...응? 일렉스의 부탁으로 왔다고? 일렉스가 무슨 부탁을 했던가...? 아! 혹시 그, 그... 다이아몬드 구입 말이야? 깜빡 잊고 있었네. 잠시만 기다려봐~
1
레드독
...어... 이게 어디간 거지? 분명 검은 비닐봉지에 넣어 놨었는데 보이지를 않네. ...헉! 그러고보니 어제가 쓰레기 버리는 날이었지? 그 때 분명 검은 비닐봉지를 버린 것 같은데... 으아, 이를 어떻게 하지?
2
레드독
저, 저기 미안하지만 일렉스가 부탁한 다이아몬드는 내 실수로 버려진 것 같아. 더스트 박스에 담았으니 잘 뒤져보면 찾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한데... 네가 가서 한 번 찾아봐주지 않을래? 난 비행선을 버리고 갈 수가 없어서 말이야. 응?
yes\0
레드독
오오! 고마워! 넌 정말 친절한 녀석이구나! 그럼 더스트 박스를 퇴치하고 녀석에게서 얻을 수 있는 검은 비닐봉지20개만 구해다 줘. 그 안을 잘 뒤져보면 분명 빛나는 다이아몬드를 찾을 수 있을 거야.
no\0
레드독
엑... 거절이야? 그럼 어떻게 하지? 다시 사야 하나? 그거 꽤 비쌌던 거 같은데...
진행중0
레드독
오옷, 검은 비닐봉지를 모두 찾아왔구나? 좋아. 그럼 이제부터 한 번 뒤져볼게. 분명 어딘가에 다이아몬드가 있을 텐데... 어디보자...



 빛나는 다이아몬드 1개
yes\0
레드독
아, 찾았다! 다이아몬드! 이거 맞지? 자, 어서 일렉스에게 가져다줘. 녀석, 대체 다이아몬드를 어디에 쓰겠다는 거지?
stop\item\0
레드독
아직 검은 비닐봉지는 찾지 못한 거야? 20개 정도 뒤져봐야 할 것 같은데... 더스트 박스에델슈타인 산책로4로 가서 사냥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