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사랑을 고백하는 방법3
레벨 2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일렉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사랑을 고백하는 방법2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두 번의 실패에도 불구하고 에델슈타인의 유치원 교사, 일렉스는 아직 포기하지 않은 모양이다. 그가 계획한 최후의 방법은 뭘까? 
진행중
일렉스는 월급을 탈탈 털어 구입한 다이아몬드를 레오나르에게 선물하겠다고 한다. 대금은 이미 지불했으니 다이아몬드를 받아오기만 하면 된다는데... 에델슈타인 임시공항으로 가서 레드독에게 다이아몬드를 받아다가 레오나르에게 전해주자.

 빛나는 다이아몬드 0 / 1
완료
다이아몬드를 받은 레오나르는 왠지 기뻐하는 것 같다...? 드디어 일렉스의 사랑이 이루어지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일렉스
벌써 두 번이나 거절당했지만, 난 아직 그녀를 포기하지 않았어! 이제 진짜 마지막... 최후의 방법을 쓸 거야! 아니, 이미 썼어! 내 월급을 탈탈 털어서 엄청나게 비싼 빛나는 다이아몬드를 샀으니까! 이거라면 레오나르도 분명 내 마음을 받아줄 거야! 그렇지?
yes\0
일렉스
이 지역에서는 다이아몬드가 나지 않아서 비행을 하는 레드독에게 부탁해 다른 지역에서 다이아몬드를 구입했어. 에델슈타인 임시공항에 있는 레드독에게 가면 내가 맡겨 놓은 다이아몬드를 건네줄 거야. 어서 가봐.
yes\1
일렉스
후후후...  이번에야말로 성공하리라!
no\0
일렉스
아냐, 부정해도 소용 없어. 이거라면 분명 레오나르도 내 마음을 받아줄 거야. 절대로 그럴 거야! 너도 다시 생각해봐!
진행중0
레오나르
어라, 또 너야? 일렉스인가 하는 사람 의외로 끈질기네. 지겹지도 않나? 난 어지간한 물건에는 넘어가지 않는다고. 그래, 이번에는 또 뭘 가져왔어? 응? 그 빛은 설마... 다다다다, 다이아몬드?!

 1280 exp
yes\0
레오나르
이, 이렇게 빛나는 다이아몬드라니... 정말 아름다워. 유치원 교사라면 돈은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부자인 가봐. 얼굴도 그만하면 잘생겼고... 조, 조금만 시간을 줘. 생각할 시간이 필요해.
stop\npc\0
일렉스
아직 레오나르에게는 가지 않은 거야? 에델슈타인 임시공항레드독에게 내가 부탁한 다이아몬드를 찾은 후에 레오나르에게 전해줘! 내 마음과 함께!
stop\item\0
레오나르
너도 엄청 한가한 모양이다. 일렉스인지 뭔지 하는 사람 심부름만 내내 하고 있고. 솔직히 좀 한심하지 않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