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사랑을 고백하는 방법2
레벨 18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일렉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사랑을 고백하는 방법1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구렁이 꼬리 0 / 20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전의 실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에델슈타인의 유치원 교사 일렉스는 또다시 레오나르에게 사랑을 고백하려는 모양이다.
진행중
먹을 수도 없는 꽃은 필요 없다는 말로 거절당했으니, 이번에는 맛있는 음식을...! 이라고 생각한 일렉스. 별미라는 구렁이 꼬리를 구해 한 번 더 레오나르에게 사랑을 고백해 달라고 한다. ...왠지 무드가 없는데 괜찮을까?

 구렁이 꼬리 0 / 20
완료
구렁이 꼬리를 받은 레오나르는 혐오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엄청나게 마음에 안 드는 모양이다. 하지만 다이어트와 피부에 좋다는 말을 듣자 조금 눈빛이 달라지는데... 아무튼 이번에도 일렉스의 고백은 실패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일렉스
...오랜만이야. 그 동안 잘 지냈어? 후후... 레오나르가 나의 사랑을 거절한 이후로 나는 밤에 잠도 이루지 못했지... 하지만 아픔의 나날도 이제 끝이야! 다시 한 번 나의 사랑을 레오나르에게 고백하겠어! 물론, 이번에도 도와주겠지?
yes\0
일렉스
먹지도 못하는 꽃은 싫어...라는 말을 들었으니, 이번에는 먹을 거다! 맛있기로 소문난 음식을 선물하겠어! 알고 있어? 구렁이 꼬리가 그렇게 별미라더군. 게다가 다이어트와 피부에도 엄청나게 좋대.
yes\1
일렉스
그걸 받으면 레오나르도 분명 나의 마음을 받아줄 거야. 자, 어서 가서 구렁이 꼬리 20개를 구해! 레오나르에게 내 마음을 전해줘! ...뭐? 구렁이가 어디 있냐고? 녀석들은 산책로 뱀 나오는 길에 많이 살아.
no\0
일렉스
거절이란... 설마 내 사랑을 방해하겠다는 거냐!
진행중0
레오나르
아아~ 요새 너무 앉아만 있었더니 내 아름다운 몸매가 망가지는 거 같아. 설마 허리가 굵어진 건 아니겠지?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하나? ...음? 넌 전에 그 멍청한 유치원 선생의 꽃을 전해준 그 사람이잖아? 나한테는 무슨 일? 이번에도 혹시...?
1
레오나르
이게 뭐야? 구렁이 꼬리라고? 구렁이가? 꺅! 혐오스러워. 어쩜 그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생물의 고기를 먹을 수 있니? 난 절대 못 먹어! ...응? 다이어트와 피부에 좋다고? 그, 그래도 절대 안 먹어! 하지만 성의를 봐서 받아두긴 할게.

 1284 exp
yes\0
레오나르
하지만 착각하지 마. 난 절대 이 정도 선물에 흔들리지 않아. 아무리 맛이 있대도 사랑 고백에 고기 선물이 뭐니? 무드 없게.
stop\npc\0
일렉스
아직 레오나르에겐 안 간 거야? 그녀가 바라는 대로 먹을 것, 맛있는 구렁이 꼬리 20개를 구해 내 마음을 전해 달라니까. 구렁이뱀 나오는 길에 아주 많아.
stop\item\0
레오나르
약간 출출한데 뭐라도 먹을까...? 아냐, 앉아만 있어서 살찌게 생겼는데 그럴 수 없지. 좀 참아야지. 유치원 교사마저 반하게 하는 이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려면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