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사랑을 고백하는 방법1
레벨 14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일렉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유치원 교사 일렉스가 느닷없이 사랑고백을 하겠다는 모양이다. 학교 앞으로 가서 앞치마가 전혀 어울리지 않는 남자를 만나보자.
진행중
일렉스가 고백할 대상은 다름아닌 레오나르! 비록 마을을 억압하는 블랙윙의 감시자인 그녀이지만, 신분의 차이가 사랑의 장애물은 될 수 없다는데... 그러면서 일렉스는 고백에 필요한 꽃을 구해 달라고 한다. 신비로운 달리아만 구한다면 무조건 고백에 성공할 수 있으리라고 확신하는 모양이다. 

달리아를 구해 레오나르에게 일렉스의 사랑을 전해주자. 달리아는 에델슈타인 공원3 너머 어딘가에 있다는데... 발견하면 일반공격해보자.

 달리아 0 / 1
완료
달리아를 받은 레오나르는 먹지도 못하는 꽃을 주는 남자가 왜 이리 많은지 모르겠다며 코웃음을 쳤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일렉스
사랑... 이 얼마나 아름다운 울림인가! 난 사랑에 빠졌어. 유치원 애들? 훗... 애들은 놔둬도 알아서 잘 크는 법이야. 아니, 그건 둘째치고 애들끼리도 연애하느라 난리라고! 유치원생도 애인이 있는데 난 없다니 그게 말이 돼! 나도 사랑을 할 거야!
1
일렉스
하지만 내 사랑은 마가티아의 로미오와 줄리엣보다도 더 비극적이지... 아름다운 나의 그녀는 바로 레오나르거든. 블랙윙의 감시자인 그녀와 에델슈타인의 주민인 난 신분의 차이가 너무도 커... 이 차이를 극복하려면 방법은 하나야!
2
일렉스
달리아라는 꽃을 알아? 원래는 이 지방의 기후와는 맞지 않는 식물이지만 에델슈타인 공원에는 특별히 피는 곳이 한 군데 있어. 신비로운 달리아... 그걸 선물하면 레오나르도 날 사랑하게 될 거야! 그렇지? 그렇지?
yes\0
일렉스
그럼 달리아를 따다 레오나르에게 내 불타는 마음과 함께 전해줘! 달리아는 에델슈타인 공원3 어딘가에서 들어가면 피어 있다고 해! 일반공격으로 딸 수 있대!...응? 아, 나도 직접 본 적은 없어. 하지만 아마 있겠지, 뭐~ 그럼 부탁해.
no\0
일렉스
우리의 사랑을 부정하다니... 너, 혹시 솔로?
진행중0
레오나르
...날이 건조한가? 왠지 손톱이 망가지는 것 같단 말야. 왜 이 마을에는 네일샵이 없는 거야? 아우, 짜증~ ...응? 아까부터 거기 서 있던데 설마 나한테 볼 일이 있는 거? 무슨 일이야? 그건... 사막 달리아? 설마 나에게 주는 거야?

 311 exp
yes\0
레오나르
일렉스가 이 꽃을 전해달라고 했다고? 일렉스라면 아마... 유치원의 젊은 남자 선생이지? 훗, 눈은 높아가지고.
yes\1
레오나르
하지만 난 꽃 따위 좋아하지 않아. 바보 같지 않아? 왜 사람들은 먹지도 못할 꽃을 서로 선물하면서 좋아하는 걸까? 남자들에게 몇 번이고 받아봤지만 꽃이 기쁜 적은 한 번도 없어, 흥.
stop\npc\0
일렉스
아직 레오나르에게 안 간 거야? 내 마음이 가득 담긴 달리아를 구해 레오나르를 찾아가줘! 달리아는 에델슈타인 공원3 어딘가에 숨겨진 포탈을 타고 가면 구할 수 있대.
stop\item\0
레오나르
무슨 일이야? 난 손톱 정리하느라 바쁜데... 저기 딴 감시자들한테나 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