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스탕스
인형옷 안에 든 것은?2
레벨 19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울리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퀘스트인형옷 안에 든 것은?1 (완료)
직업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어벤져(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어벤져(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어벤져(3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3113, 3123,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3213,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3313,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3513, 블래스터, 블래스터(2차), 블래스터(3차), 블래스터(4차), 3713, 데몬

상태정보
시작가능
체키의 대답은 들었다. 곰돌이 인형옷 안에 든 것은 꿈과 희망... 이 대답에 과연 울리카가 만족할까?
진행중
당연히 울리카는 체키의 대답을 전혀 믿지 않았다. 고민하던 그녀는 체키의 옷 속에 뱀을 넣으면 깜짝 놀라 인형옷을 벗을지도 모른다며, 구렁이를 잡아다 달라고 말했다. 이거 좀 위험하지 않아?!

 살아있는 구렁이 0 / 20
완료
옷 속에 뱀이 들어간 체키는 깜짝 놀라서 옷을 벗었다. 하지만 그 안에 입고 있는 것은 또다른 인형옷...?! 도대체 이 사람의 정체는 뭐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울리카
체키에게서 대답은 들었어? 인형옷 안에 든 것은 뭐래? 설마... 또 안에는 꿈과 희망이 들어있습니다. 이런 대답을 한 건 아니지?

알면 다친다던데...  
꿈과 희망이 들어있다는데...  
신비한 게 나의 매력! 나의 정체성을 망가뜨리지 말아줘!...라던데.  
1
울리카
아아~ 또 그 대답? 요새는 그런 말 어린애도 믿지 않는다고. 이렇게 나오다니... 그럼 힘으로라도 입을 열게 만들겠어! 물론 도와줄 거지?
stop\0\0
울리카
흥? 그런 말은 하나도 안 무섭네요, 뭐. 곰돌이가 무서워 봤자~
stop\0\2
울리카
매려억? 그 신비한 매력에 넘어간 사람이 있으면 한 번 보고 싶네요.
yes\0
울리카
산책로 옆 뱀 나오는 길로 가면 구렁이가 살고 있는 지역이 있어. 가서 20마리만 잡아줘.
yes\1
울리카
아무리 체키라도 설마하니 옷 속에 뱀을 넣으면, 깜짝 놀라서 옷을 벗을 거야. 후후후... 후후후후후... 잘 부탁해!
no\0
울리카
아아아~ 뭐예요, 지금까지는 잘 협력하셨으면서 치사하게. 계속 도와주세요~ 네? 네? 부탁 드려요오~
진행중0
체키
(체키에게 원한은 없지만 정체를 밝히겠다며 후후후 웃고 있던 울리카는 진심으로 무서웠다. 슬그머니 체키의 등 뒤에 살아있는 구렁이 20마리를 넣어버리자!)

 772 exp
stop\npc\0
울리카
아직 체키에게는 안 가신 거예요? 뱀 나오는 길에서 구렁이를 처치하고 살아있는 구렁이 20마리를 모아서 체키의 옷 속에 넣어주세요!
stop\item\0
체키
아무리 물어보셔도 소용 없습니다. 이 안에 든 것은 오로지 꿈과 희망뿐입니다. 울리카에게도 그렇게 전해 주세요.